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대패상회 대패삼겹살 + 치즈볶음밥 : 2022.06.28 하루 기록 일기

by 시갸 2022. 7.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는  대패상회 대패삼겹살 + 치즈볶음밥를 주제로 2022.06.28 하루 기록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대패상회 대패삼겹살 + 치즈볶음밥]

직장에서 근무 중에 간식으로 빵을 먹었습니다. 여러 조각으로 잘라 여러 종류의 빵을 골고루 먹었습니다. 밥 대신 이렇게 먹고 9시까지 야근을 했습니다. 아래 사진보다는 많이 먹었어요. 몇번을 가져다 먹었거든요 ㅋㅋㅋ

 

 

그리고 퇴근을 해서 야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어디로 갈지 이야기를 하다가 대패삼겸살 이야기가 나와 바로 장소를 정했습니다.

 

 

대패상회의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ㅋㅋㅋ

 

 

일단 대패삼겹살 3인분을 시켰고 셀프코너에 가서 이것저것 가지고 왔습니다. 숙주, 고사리, 김치, 마늘, 양파, 대패삼결심을 불판에 올렸습니다. 구워지는 소리가 너무나 듣기 좋고 고기 향이 너무 좋드라구요 ㅋㅋㅋㅋ 배가 고픈데다가 일하면서 힘들었던 것 싹 털어버리자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3인분 더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치즈볶음밥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직원분이 와서 볶아주었는데 대충 하고 간 것 같은데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싹싹 긁어 먹게 되었습니다. 직장 동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수다를 떨었드니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입니다!ㅋㅋㅋ 그래도 나름 직장에 대한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좋아지길 바라봅니다! 끝!

 


 

대패상회 대패삼겹살 + 치즈볶음밥
: 2022.06.28 하루 기록 일기
블로그 작성 완료했다요!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