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스타벅스 - 서머픽시트러스블렌디드, 자바칩프라푸치노, 더촉촉초콜릿생크림케이크 : 2022.07.10 하루 기록 일기

by 시갸 2022. 7.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은 스타벅스에서 서머픽시트러스블렌디드, 자바칩프라푸치노, 더촉촉초콜릿생크림케이크를 마시고 먹은 이야기로 2022.07.10 하루 기록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새문안로점에 가서 서머픽시트러스블렌디드, 자바칩프라푸치노, 더촉촉초콜릿생크림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새문안로점 스타벅스는 영업시간이 짧은 것 같았습니다. 이 주변에 다른 스타벅스가 많으니 참고하세요 ㅋㅋㅋ

 

 

-서머픽시트러스블렌디드 6,500원
-자바칩프라푸치노 6,300원
-더촉촉초콜릿생크림케이크 5,900원

총 결제한 금액은 18,700원입니다~~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받은 후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보통 자리가 없어서 자리부터 잡는데 이곳은 영업시간이 짧아서 그런지... 주변 특성이 주말에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자리가 많이 있었습니다. 자주 간 곳은 아니어서 정확하게 파악한 내용은 아니고 짐작이랄까..? 그렇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하세요~

 

 

짠! 주문한 서머픽시트러스블렌디드, 자바칩프라푸치노, 더촉촉초콜릿생크림케이크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주얼은 더촉촉초콜릿생크림케이크가 갑이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너무 맛있어보여요 ㅋㅋㅋㅋ

 

 

서머픽시트러스블렌디드는 서머픽시트러스블렌디드는 레몬에이드, 유자진저베이스, 과일머랭토핑, 블루민트시럽이 들어간 것 같았습니다. 상큼하고 시원하니 맛있었고, 중간에 과일머랭토핑이 있어서 씹는 재미가 더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자바칩프라푸치노는 개인적으로 스벅에서 가장 많이 주문해 먹는 음료로... 달달하고 부드럽운게 너무 좋은데 자바칩이 씹혀서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스벅에서 선호 1등 음료로 마음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더촉촉초콜릿생크림케이크는 매우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었는데... 아메리카노랑 일반적으로 더 잘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당 충전을 원한다면 자바칩프라프치노랑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날이 더워서 그런지 요즘 당충전이 필요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 당 충전 너무 자주하는 것은 건강에 헤로울 수 있으니 적당히~~ㅋㅋㅋ

이렇게 마시고 먹으니 기운이 생겼고 칼로리 섭취에 대한 죄책감이 생겼다랄까?ㅋㅋㅋㅋ 청계천을 산책하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

 

 

인공폭폭, 분수, 오리, 등 산책하면서 이것저것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물에 발은 담그고 있는 사람도 많이 보였는데 개인적으론 그냥 구경만 했어요 ㅋㅋㅋㅋ

 

 

여유로운 하루를 보낸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스타벅스 - 
서머픽시트러스블렌디드, 
자바칩프라푸치노, 
더촉촉초콜릿생크림케이크 
: 2022.07.10 하루 기록 일기
블로그 글 작성 완료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