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영등포 타임스퀘어 ) 스타벅스 - 딸기주스, 자바칩프라푸치노 : 2022.07.14 하루 기록 일기

by 시갸 2022. 7.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스타벅스에서 딸기주스, 자바칩프라푸치노를 마신 이야기로 2022.07.14 하루 기록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엄마와 타임스퀘어에 갔다가 엄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스타벅스 쿠폰이 있다고 하여 스타벅스에 갔습니다. 그 쿠폰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였고, 커피를 안 마시는 엄마는 다른 걸 마시겠다고 했습니다.

일단 커피 종류는 다 빼고, 다른 것 중에 어떤 것을 마실지 이야기를 했는데... 당 조절을 해야 한다고... 차를 마셔야 할 것 같다 이야기하니 그냥 딸기주스를 마시겠다고 해 고르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엄마, 당조절 한다며~~

저는 평소에 자주 마시는 자바칩프라푸치노를 골랐죠~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최애 메뉴입니다 ㅋㅋㅋ

 

 

딸기 주스는 위에 사진과 같이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메뉴가 아니어서 금방 받아 올 수 있었습니다. 딸기주스는 달콤한 국내산 딸기의 과육이 듬뿍 느껴지는 주스라고 적혀있네요 ㅋㅋㅋㅋ 국내산 딸기 68% 가격은 3,800원!ㅋㅋㅋ 괜히 스타벅스 로고 박혀있으면 있어 보이는 그런 거 있잖아요? 그냥 딸기 주스입니다~

 

 

자바칩프라푸치노가 나왔습니다, 휘핑크림 넣어드릴까요? 하는 질문에~ 망설임 1도 없이 넣어주세요 해서 듬뿍 올라가 있었습니다. 종이 빨대가 싫은데... 일단 조금 먹고 휘핑크림 저어주고 그러고 나서 빼서 먹는 답니다. 처음부터 빨대 없이 먹으면 입술에 휘핑크림이... 이럴 때... 키스(?)는 개뿔 ㅋㅋㅋㅋㅋ 물티슈로 슥슥 닦아야 해 귀찮아요 ㅋㅋㅋ

 

 

이날 결제한 금액은 위에 영수증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쿠폰을 사용하고 초과된 금액만 카드결제로 했답니다. 선물로 받은 쿠폰 이제 동났네... 선물 받고 싶다~ㅋㅋㅋㅋ 너무 더운 요즘... 비가 와서 귀찮은 요즘... 건강관리 잘하시고 모두 모두 행복하세요^^

 

 

참고로 타임스퀘어 & 신세계백화점 건물에 스벅이 4개가 있는 것 같아요~~ 뿅^^

 


 

영등포 타임스퀘어 ) 스타벅스
- 딸기주스, 자바칩프라푸치노
: 2022.07.14 하루 기록 일기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