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양재역 양재동 맛집 ) 삼겹사랑 - 꽃삼겹살 : 2022.07.17 하루 기록 일기

by 시갸 2022. 7.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양재역 양재동 맛집 삼겹사랑에서 꽃삼겹살을 먹은 이야기로 2022.07.17 하루 기록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양재역 양재동 맛집 삼겹사랑은 양재역 8번 출구로 나와 쭉~ 걸으면 대략 7분 정동 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에 지도를 참고해서 찾아가세요~~^^

코로나 19가 조금 잠잠해지는 듯해서 대학원 모임 약속을 잡았는데 다시 확진자가 늘어나 이번 모임 이후로 또 한동안 약속 잡기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번 모임을 기필코 나가자! 필사적으로 나가 모음에 참석했습니다.

 

 

양재역 양재동 맛집 삼겹사랑에서 꽃삼겹살을 일단 테이블랑 3인분씩 시켜서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맥주를 마실 사람은 맥주를, 소주를 마실 사람은 소주를, 소맥으로 섞어 마실 사람은 소맥, 음료를 먹을 사람은 음료를, 물을 마실 사람은 물을 잔에 채우고 건배를 했습니다!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건배사 너무 어려워요...ㅠㅜ 어색하고 익숙하지 않아 더 힘든 것 같아요.

오랜만엔 만난 교수님, 선배, 동기 너무 반갑고 반갑고 반가웠습니다. ㅋㅋㅋㅋ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습들이 너무나 멋지고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나 또한 열심히 하고 있고, 어제보다 오늘 조금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기에 그리고 이 분들과 함께 할 수 있기에 너무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고 즐거운 대화를 나눴습니다. 서로의 근황을 듣고 잘 하고 있는 것을 응원하고 좋은 일에 축하도 해주면서 서로를 지지해주는 이 시간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근데, 꽃삼겹살이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사장님인지 직원분인지 모르겠지만 구워주셔서 더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대략 12~14명 사이의 사람이 먹었던 것 같아요. 왜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냐면... 1차 2차 3차 인원이 다 달라서.. 헷갈려요 ㅋㅋㅋ 여찌되었든 대충 10명 조금 넘는 인원이 배불리 먹고 아래 영수증과 같은 가격이 나왔습니다.

 

 

물론 이렇게 먹고 다음 장소로 이동해서 또 먹고 놀았숨돠!ㅋㅋㅋ 끝까지 한번 가는거야~~ㅋㅋㅋㅋㅋ 이날 정신 없이 놀았지만 삼겹살은 맛있었고,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이 반가웠고, 너무 즐겁게 놀았다는 것은 변하지 않는 사실이다!?ㅋㅋㅋㅋ

 


 

양재역 양재동 맛집 ) 
삼겹사랑 - 꽃삼겹살
: 2022.07.17 하루 기록 일기
블로그 글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