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개봉동 개봉역 맛집 ) 홍중샤브뷔페 - 훠궈뷔페 무한리필 : 2022.07.15 하루 기록 일기

by 시갸 2022. 7.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개봉동 개봉역 맛집 홍중샤브뷔페에서 훠궈뷔페 무한리필을 먹은 이야기로 2022.07.15 하루 기록 일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개봉동 개봉역 맛집 홍중샤브뷔페의 위치는 위에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표시해 두었습니다. 개봉역에서 10분 정도 걸으면 도착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

 

 

개봉동 개봉역 맛집 홍중샤브뷔페 외관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들어가기 전 식당 앞에 있는 배너로 가격확인이 가능합니다. 식당 안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그리고 백탕 / 홍탕 / 반반 중에 골라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 저는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대부분 반반으로 주문해 사람이 많을 때... 그리고 늦게 가면 반반 냄비가 부족해서 백탕이나 홍탕으로 주문해야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일단 각종 야채를 가져다가 넣었습니다. 배추, 버섯, 숙주 등!!! 개인적으로 버섯이 너무 좋아용 버섯 여러 종류로 많이 담아와 다 때려 넣었습니다.

 

 

그리고 소스를 제작하러 갔습니다. 그냥 느낌으로 대충 때려넣었습니다. 다른 식당에서 전에 식당 직원이 만드는 것을 보고 기억을 더듬어 만들었습니다. 나름 맛있었는데 매운 것을 좀 덜 넣었으면 더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맵지 않고 맛있었는데 매운게 쌓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고기는 양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세가지가 준비되어 있었고 마음껏 가지고 와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돌아가면서 몇번 가져다 먹었는데 아주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후식이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인당 하나씩 먹을 수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아이스크림!!!ㅋㅋㅋㅋ 위에서 사진으로 어떤 아이스크림인지 확인하세요~ 처음보는 아이스크림에다가... 이름은 老늙을로 冰얼음빙 根뿌리근 棒대봉 冰얼음빙...? 여튼 소다맛 아이스크림입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1인당 16,000원으로 2명이 갔기에... 32,000원! 술이나 탄산음료를 마시는 사람은 좀 가격이 더 나오겠죠잉?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조만간 또 가야징!

 


 

개봉동 개봉역 맛집 ) 홍중샤브뷔페
- 훠궈뷔페 무한리필
: 2022.07.15 하루 기록 일기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