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종로5가역 광장시장 맛집 ) 박가네 빈대떡에서 이것저것 다 먹어보기 : 2022.07.21 하루 기록 일기

by 시갸 2022. 7.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종로5가역 광장시장 맛집 박가네 빈대떡에서 이것저것 다 먹어보기를 한 것으로 2022.07.21 하루 기록 일기작성하겠습니다.

 


 

 

종로5가역 광장시장 맛집 박가네 빈대떡은 종로5가역에서 5분도 안 걸리는 거기에 있었는데, 이날 친구 생일 축하도 할 겸... 한명은 친구랑 먼저 들어가 먹고, 시간 약속에 늦기로 한 저는 깜짝 케이크를 사기위해 이곳 저곳 돌아다녔습니다. 처음에 스벅에서 사려고 했는데 닫았어 ㅠㅜ 결국 투썸에서 샀지요~

도착해서 친구에게 케이크를 건내고, 일단 배부터 채우기로 했습니다. 주문을 하나에서 두개 하고 다 먹을 즘에 하나 추가하고 또 하나 추가하고 해서 아래 사진을 찍은 메뉴들을 먹었습니다.

 

 

위에 사진은 처음 주문한 해물 빈대떡입니다. 같이 주문한 떡볶이는 깜빡하고 안 찍었네요 ㅠㅜ 여튼 친구들은 막걸리를 저는 음료를 먹으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 중 1명이 마지막에 이야기한 것으로 해물 빈대떡이 제일 맛있었다고 했습니다.

 

 

다음 시킨 해물 파전과 마약김밥, 해물파전이 먼저 나와서 먼저 먹기 시작했습니다.

 

 

해물파전을 어느정도 먹었을 즘에 마약김밥이 나왔습니다. 당근이 너무 잘  보이네요 ㅋㅋㅋㅋ 제가 당근을 개인적으로 좋아하진 않지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다음 주문한 고기완자!ㅋㅋㅋㅋ 친구가 이건 꼭 먹어야한다고 추천한 메뉴입니다~ 근데 먹어야할 메뉴 많았어요 ㅋㅋㅋㅋ 근데 특히 강조한 메뉴!ㅋㅋㅋㅋ 도톱하고 겉이 바삭하게 잘 익었드라구요 ㅋㅋ 굿굿!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메뉴는 육회입니다 ㅋㅋㅋㅋ 배가 밑에 깔려있었고 위에는 노른자가 자리잡고 그위에 전체적으로 깨가 솔솔솔 뿌려있는게 비주얼부터 너무 좋드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날 것을 너무 좋아해서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다른 것도 다 맛있는데 역시 날 것이 독보였달꽈?ㅋㅋㅋ

 

 

이날 친구들이 마신 순은 호랑이 생 막걸리 ㅋㅋㅋㅋ 저는 술을 안 먹어요~ 사이다만 마셔도 취하거든요.

마지막으로 생일 케이크에 불을 붙이고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친구 생일 축하하고. 맛있게 재밌게 즐겁게 잘 먹었습니다. 친구들과 오래오래 이렇게 지내고 싶다~~ 끝!

 


 

종로5가역 광장시장 맛집 )
박가네 빈대떡에서 이것저것 다 먹어보기
: 2022.07.21 하루 기록 일기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