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 강원도 정선 여행 /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 곳 ] 아우라지, 아우라지 출렁다리, 아우라지 관광지

by 시갸 2022. 9.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강원도 정선 여행,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 곳으로 아우라지, 아우라지 출렁다리, 아우라지 관광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친구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아우라지, 아우라지 출렁다리, 아우라지 관광지로 갔습니다. 그곳에는 캠핑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점심 식사를 하고 슬슬 걸어가면서 산책하기 좋은 것 같았습니다.

 

 

아우라지 출렁다리 앞에는 출렁다리 안내문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우라지 출렁다리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출렁거리는 것이 재미있어서 다리를 건너면서 열심히 뛰어보았습니다. 살짝살짝 움직이는 게 재미있었습니다.

 

 

아우라지 처녀상은 위에 사진 처럼 있고, 반대편에 총각상이 있었습니다.. 총각상이 맞나? 여튼 남자 ㅋㅋㅋㅋ 사진으로 안찍어서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ㅋㅋㅋㅋㅋ 아래 사진은 산책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크게 설명할 것은 없고 사진으로 한번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돌탑이 멋있게 서 있어서 친구과 같이 하나 세워보려고 했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강원도 정선 여행으로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 곳 아우라지, 아우라지 출렁다리, 아우라지 관광지에 한번 가서 돌탑 한 번 세워보세요~^^

 


 

[ 강원도 정선 여행 /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 곳 ] 아우라지, 아우라지 출렁다리, 아우라지 관광지 블로그 글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