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코스트코 고척점 신규가입 후 첫쇼핑 (골드키위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 하고 핫도그세트 먹고 왔어요.

by 시갸 2022. 10.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선 코스트코 고척점 신규가입 후 첫쇼핑 (골드키위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 하고 핫도그세트 먹고 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고척점이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앞에 막혀있는 건 뭐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사람들이 드나드는 것을 보니 오픈한게 맞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현수막에도 10월 20일 오픈이라고 적혀 있네요.

들어가서 일단 회원 가입을 했습니다. 골드스타는 38500원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사업자는 이보다 조금 싸게 33000원의 비용으로 비즈니스 회원권을 가입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골드스타 가입했어요.

코스트코 신규가입을 하며서 현대카드 가입을 권장하던데 그 이유는 코스트코가 현금 또는 현대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해서 였고, 저는 그냥 현금 쓸 계획으로 카드는 패스~~



골드키위가 행사를 해서 2000원 할인해 주더라구요. 13990원으로 3통 쌌고 한통에 11개정도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먹어보니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곰표 후라이드오지어튀김은 3개로 갯수 제한이 있드라구요. 얼마나 맛있으면 갯수 제한이 있지? 하는 생각에 한봉지 구매했습니다. 집에서 먹어보니 부드러운 오징어포를 튀긴 듯 했어요. 짭짤해서 안주로도 딱이다 싶었습니다.

첫쇼핑을 마치고 포스트코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피자, 핫도그 등을 팔았고 옆에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저는 핫도그 세트를 두개 샀어요. 핫도그 세트 1개에 2000원 2개해서 4000원~~





근데 조금 이상한 게 종이컵을 주기도 하고 플라스틱 컵을 주기도 하고 접시를 주기도 하고 접시를 안 주기도 하더라구요ㅎㅎ





핫도그는 빵에 소시지가 껴있었고, 빵을 벌려 양파 다진거와 송송오이피클을 넣어주고.. 뭔가 조금 허전하네 싶은데..






일단 컵을 들고 음료를 가져왔습니다. 맛껏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캐찹과 머스터드는 각자 알아서 가져오면 됩니다~~






저는 다이어트할 마음으로 소스는 없이 억었어요ㅋㅋㅋ 소스 뿌렸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소스 없이도 맛있었습니다.

다음엔 차를 끌고와야겠어요^^ 즐거운 쇼핑 잘하고 왔어요~~








코스트코 고척점 신규가입 후 첫쇼핑 (골드키위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 하고 핫도그세트 먹고 왔어요.
블로그 글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