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 코스트코 고척점 ] 20221029 고기 : 립아이스테이크 / 토시살 / 꽃갈비살 / 목살 (목심로스) / 삼겹살 (삼겹로스) - 중량 가격 참고하세요

by 시갸 2022. 10.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2022.10.29. 코스트코 고척점에서 고기를 사러 갔습니다. 관심 갔던 고기의 중량과 가격을 사진 찍었고 한꺼번에 산다고 해서 다 먹을 수 없어서 순차적으로 구입해 먹어 볼 계획입니다. 이날 관심있었던 고기는 립아이스테이크, 토시살, 꽃갈비살, 목살 (목심로스), 삼겹살 (삼겹로스)입니다.

 

 


 

 

 

 

코스트코 고척점은 개봉역 2번 출구에서 10~15분 정도 걸어서 도착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코스트코 고척점에 도착해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파는 코너에 가서 이것저것 구경을 했습니다.

중량과 가격을 참고하세요. 장보기를 계획해 보세요~

 

 

1. 립아이스테이크

 

고기는 위에 사진처럼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한팩에 1622g 되는 미국산 소고기 립아이스테이크는 121,487원!!! 가격에 비해 양이 어마어마 한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미국산이라서 한우보다는 당연히 싸겠지... 싶지만요 ㅋㅋㅋ

 

 

2. 냉장 토시살

 

냉장 토시살은 위에 사진과 같이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토시살도 미국산 소고기였고 내용량이 1.2kg~~ 이거 사서 한번에 먹는다면 4명이 먹는다 해도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토시살의 가격은 원래 44,990원인데... 10/30.. 어제 할인행사 끝났네... 여튼 할인된 가격 38,990원!!! 좋지 않나요?ㅋㅋㅋ 일단 할인행사는 지금 끝났겠고... 다음 행사는 언제 할랑가... 기다려 보게 될 것 같네요. 이왕이면 더 싸게 사면 좋잖아요~?

 

 

3. 냉장 꽃갈비살

 

냉장 꽃갈비살은 위에 사진과 같이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토시살이 포장되어 있는 용기와 같은 것에 포장되어 있는 것 같았습니다.

 

 

 

토시살보다 조금 적은 1.1kg의 내용량이네요~

 

 

 

가격은 65,900원 토시살의 2배 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4. 목살 (목심로스)

 

이날 제가 구입한 고기는 돼지 목살 ( 돈육 목심로스 )입니다! 2908g이면서 가격은 42,136원!!! 집에 와서 구워보니 생고기라 그런지 부드럽고 고기냄새도 안 나고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가격과 양, 그리고 맛까지 마음에 들었습니다. 한번에 다 먹을 수 없어 소분해서 냉장고와 냉동고에 적절히 배분하여 보관하고 있고 잘 먹었고 먹을 예정입니다.

 

 

5. 삼겹살 (삼겹로스)

 

삼겹살은 돼지 목살 (돈육 목심로스)과 고민하게 했던 고기입니다. 삼격살은 다음에 구입해서 먹어보기로 마음 먹었죠~ 2331g에 48,927원 목살보다 비산편인데... 가격 때문에 목살을 골았던 것은 아니고 요즘 다이어트 중이어서 기름이 조금이라도 적은 목살을 고랐던 거입니다. 그치만 솔직히 삼겹살을 더 좋아하는 1인 입니다. 진짜 다음에 꼭 먹어볼래요~~ㅋㅋㅋㅋ

코스트코 고척점이 생기고 그냥 산책할 겸 한번씩 다녀오게 되는 것 같아요. 근데.. 이거의 안 좋은 점이랄까... 사고 싶은 게 자꾸 보이고 결국 조금씩이라도 사게 된다는 거ㅋㅋㅋ 부자되면 고민없이 팍팍 살 수 있을 텐데... 하는 생각을 잠시 해보며 블로그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코스트코 고척점 ] 20221029 고기
: 립아이스테이크 / 토시살 / 꽃갈비 / 목심로스  / 삼겹살
(중량 가격 참고하세요) 블로그 작성 완료!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