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고척동 / 개봉동 안경점] 공장직영 메인안경 : 누진다초점 안경

by 시갸 2020. 5.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고척동 개봉동 안경점 공장직영 메인안경에서 누진다초점 안경을 구매한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날은 어머니의 누진다초점 안경을 찾으러 고척동 개봉동 안경점 공장직영 메인안경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척동 개봉동 안경점 공장직영 메인안경은 한마을 아파트 마준 편에 위치하고 있고, 위에 지도를 참고하면 찾아가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수년째 안경을 고체 하거나 수리할 때 고척동 개봉동 안경점 공장직영 메인안경에 가서 하고 있어서 더 쉽게 찾겠지만, 고척동 개봉동 안경점 공장직영 메인안경의 메인 칼라는 레드로 그냥 눈에 잘 띄어서 처음 찾아가는데도 어려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전화번호 : 02) 2060-8082

 

 

 

 

고척동 개봉동 안경점 공장직영 메인안경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코로나 예방 행동수칙과 손소독제, 그리고 스프레이가 보였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어머니께서 주문한 안경을 받는 동안 저는 고척동 개봉동 안경점 공장직영 메인안경 내부를 둘러보았습니다. 고척동 개봉동 안경점 공장직영 메인안경에 꾸준히 가는 이유로는 다양한 종류와 다양한 가격의 안경이 많이 있어서도 있지만, 사장님인지 직원분인지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너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고 해 주시는 이유가 큰 거 같습니다. 

 

 

 

 

고척동 개봉동 안경점 공장직영 메인안경의 안쪽에는 검안실과 렌즈 코너가 있습니다. 예전에 멋 부리느라 소프트렌즈 하드렌즈도 꼈었는데... 지금은 개인적으로는 편하게 낄 수 있는 안경이 좋네요. (갑자기 확 늙은 느낌...ㅠ)

 

 

 

 

고척동 개봉동 안경점 공장직영 메인안경에 누진다초점 안경을 하기 위해 방문해서 테를 고르고 맞는 도수의 렌즈로 제작하는 기간은 대략 5~6일이 소요되는 것 같았습니다.

 

 

 

 

어머니가 고른 안경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레드 뿔테의 누진다초점 안경!!! 위에 안경으로 고른 3가지 이유로는 테가 탄성이 있고, 얇은 테가 가벼워서 편하게 쓸 수 있고, 어머니가 무채색으로 옷을 자주 입으셔서 레드 뿔테로 포인트를 주면 좋을 것 같아서 골랐습니다. 

 

 

 

 

고척동 개봉동 안경점 공장직영 메인안경에서 누진다초점 안경을 하고 집으로 가면서 어머니와 이야기 나눴는데, 어머니께서 위에서 말한 이유로 마음에 들어하셨습니다. 이것으로 고척동 개봉동 안경점 공장직영 메인안경 누진다초점 안경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세요~

 

 


 

 

[고척동 / 개봉동 안경점]
공장직영 메인안경
: 누진다초점 안경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