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가성비 좋은 유선 청소기] 대웅모닝컴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 사용후기

by 시갸 2020. 5.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얼마전에 인터넷으로 주문한 가성비 좋은 유선 청소기 대웅모닝컴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사용 후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성비 좋은 유선 청소기 대웅모닝컴 싸이클론 진공청소기는 인터넷에서 36,900원에 배송비 무료로 구매를 했고, 배송은 하루정도 걸린다고 나와있었고 실제로도 하루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유선 청소기 대웅모닝컴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박스는 위에 사진과 같고, 박스에서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 관리법에 의한 표시, 사용 시 주의사항, 제품의 특징 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박스에 붙어있는 테이프를 커터칼을 이용하여 뜯고 박스를 열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유선 청소기 대웅모닝컴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박스에는 구성품들이 뾱뾱이에 잘 싸여서 포장되어 들어가 있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유선 청소기 대웅모닝컴 싸이클론 진공청소기의 구성풍을 확인하기 위해 바닥에 펼쳐놓았습니다. 본체, 알루미늄스틱, 기본 노즐, 추가 노즐 2개, 사용설명서, 고정 걸이가 있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유선 청소기 대웅모닝컴 싸이클론 진공청소기를 기본 형태로 조립했습니다. 선의 길이 5.5m였고, 알루미늄스틱의 길이는 900mm~130mm 전원 스위치는 온 / 오프 형식으로 되어있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유선 청소기 대웅모닝컴 싸이클론 진공청소기를 사용해보니 새로 산거라 그런지 힘이 좋네요!! 이 힘좋은 상태가 오래~ 지속되기 바라는 마음입니다. ㅋㅋㅋ

 

 

 

 

가성비 좋은 유선 청소기 대웅모닝컴 싸이클론 진공청소기의 특장점
1. 물 세척이 가능한 헤파 필터를 사용
2. 원터치 버튼으로 신속 먼지 비움
3. 견고한 내구성 알루미늄 스틱
4. 슬라이트형 길이 조절 가능
5. 3종의 노즐 교체 가능
6. 5.5m 긴 코드선
7. 측면 공기배출 디자인
8. 벽 거치형 고정 걸이
(주문할 때 인터넷 쇼핑몰에서 확인한 내용입니다.)

 

 

가성비 좋은 유선 청소기 대웅모닝컴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거치대를 한쪽 벽의 구석에 설치하고 걸어두었습니다. 사용해 본 느낌은 빨아드리는 힘이 좋고, 착한 가격이 마음에 드네요. 무선이었다면 진짜 최고였겠지만 무선이라면 가격이 올라갔을 것도 같네요. 이것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가성비 좋은 유선 청소기]
대웅모닝컴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 사용후기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