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필립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G614 청축 : 제품 사용후기

by 시갸 2020. 5.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은 필립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G164 청축)11번가에서 구매를 했는데, 제품 사용후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11번가에 있는 필립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판매 게시물입니다. 하단으로 내려가 제품의 특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필립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는 총 4가지 종류의 옵션이 있었는데 G614 청축, G614 적축, G614 갈축, G614 흑축으로 가격은 다 29,900원이었습니다.

 

 

 

 

여기서 필립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의 영문과 숫자는 G614으로 동일한데 청축, 적축, 갈축, 흑축이 뭔지 궁금할 수 있을 것 같아 캡처 해왔습니다.

청축 : 가장 보편적인 스위치 방식으로 타격감과 타건 시 중앙에 찰칵 거리는 느낌이 강하여 경쾌함이 탁월 합니다. 클릭 소리 있음 / 걸리는 느낌 있음 / 키압 높음

적축 : 조용한 기계식 키보드 방식으로 소음이 적고 부드러워 게임은 물론 사무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클릭소리 없음 / 걸리는 느낌 없음 / 키압 가벼움

갈축 : 청축과 적축의 중간 단계의 스위치로 약간의 소음과 걸림으로 청축의 소임이 의식되시면 추천. 클릭 소리 약간 / 걸리는 느낌 약간 / 키압 가벼움

흑축 : 중간에 걸리는 느낌 없이 훅 빨려 들어가는 키 감으로 청축은 입문용이라면 흑축은 기계식 경험자 유저가 선호하는 키 감입니다. 클릭소리 약간 / 걸리는 느낌 없음 / 키압 무거움

이중에 제가 고른 제품은 필립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G614 청축이었습니다. 필립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의 특징은 음 속어,, 볼륨 증가 및 감소, 이전 곡, 재생 및 정지, 다음 곡 등의 기능도 있었습니다. 제품은 29,900, 배송비는 2,500원으로 32,400에 구매했고,, 다음날 택배를 받았던 것 같습니다.

 

 

 

 

비닐 포장을 뜯으면 필립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박스가 나오고 박스에는 기본적인 정보들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사진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단, G614 청축이 맞는지부터 확인했습니다.

 

 

박스를 열고 하나하나 꺼내보았습니다. 필립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G614 청축, 손목바침대, 설명서 등이 있었습니다.

 

 

 

 

컴퓨터 본체에 꽂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동영상으로 한번 필립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G614 청축을 느껴보세요. 11번가에서 설명했던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스러운 쇼핑이었다고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필립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G614 청축 : 제품 사용후기
포스팅 끝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