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유로파크] 재활용 분리수거함 3종세트(대용량 쓰레기분리수거함)

by 시갸 2020. 6.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로파크 재활용 분리수거함 3종세트(대용량 쓰레기분리수거함)를 사용한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여러 재활용 분리수거함을 찾아보다가 유로파크 재활용 분리수거함 3종세트(대용량 쓰레기분리수거함)를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포스팅 내용을 보며 왜 고르게 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유로파크 재활용 분리수거함 3종세트(대용량 쓰레기분리수거함)는 위에 사진과 같이 비닐포장에 되어있었습니다.

 

 

 

 

유로파크 재활용 분리수거함 3종세트(대용량 쓰레기분리수거함)의 특징을 설명하는 종이가 하나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내용은 아이들도 분리수거가 가능해요! 공룡 입 속으로 쏘옥~ 3단 분리로 더욱 편리한 캐릭터 분리수거함 재활용 페품을 청결하게 정리하세요! 폭이 좁아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대신 높이를 늘려 용량은 더욱 커졌습니다! 3가지 종류의 분리수거 가능, 3가지 색상으로 밋밋하지 않게, 밸크로 처리로 더욱 편리, 방수 재질로 청결과 쉬운 세척 등이 있었습니다.

 

 

 

 

유로파크 재활용 분리수거함 3종세트(대용량 쓰레기분리수거함)의 비닐 포장을 뜯어 구성품을 확인 했습니다. 노랑 빨강 초록 3가지 색상의 분리수거함과 빨래 묶음, 안내지가 있었고, 분리수거함에는 크릉이라는 캐릭터가 그려져 있었습니다.

 

 

 

 

유로파크 재활용 분리수거함 3종세트(대용량 쓰레기분리수거함)의 상단에는 지지대 주입구가 있었고, 빨대를 그 구멍으러 넣으면 됩니다.

 

 

 

 

유로파크 재활용 분리수거함 3종세트(대용량 쓰레기분리수거함)의 분리수거함 각 상단에 4개씩 총 12개의 빨대를 넣어 줍니다.

 

 

 

 

유로파크 재활용 분리수거함 3종세트(대용량 쓰레기분리수거함)는 크릉이가 양쪽으로 그려있고 한쪽 면에는 can, paper, plastic이라고 쓰여있었고, 반대쪽에는 dark, white, color라고 되어있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분리수거함과 공통점이면서 편리한 것은 찍찍이(보슬이, 까슬이)로 3개의 분리수거함이 붙었다 땔 수 있고, 분리수거함 마다 손잡이가 있는 것입니다. 유로파크 재활용 분리수거함 3종세트(대용량 쓰레기분리수거함)는 전에 사용하던 분리수거함과 다르면서 좋은 점은 1,5배 높아 많은 양을 넣을 수 있고, 지지대가 있어 흐물거리지 않아 사용하는데 더 좋은 것입니다. 

 

 

 

 

그리고 유로파크 재활용 분리수거함 3종세트(대용량 쓰레기분리수거함)는 분리수거함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의류 보관함으로도 좋다고 하네요. 구매할 때 계획했던데로 저는 재활용 분리수거함으로 사용했고, 지금 사용한지 약 3주 정도 되었는데 매우 만족스럽네요. 이것으로 유로파크 재활용 분리수거함 3종세트(대용량 쓰레기분리수거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로파크]
재활용 분리수거함 3종세트
(대용량 쓰레기분리수거함)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