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카카오톡 설정] 카카오톡 내 핸드폰 번호 변경하기

by 시갸 2020. 6.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설정하기로 카카오톡 내 핸드폰 번호 변경하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드폰을 바꾼 분에게 필요한 기능일 거라 생각되는데요. 간단하니 한번 따라 해 보세요~

 


 

 

 

 

 

먼저 카카오톡을 실행해주세요. 개인적으로는 카카오톡을 메인 화면에 두고 사용하고 있어서 위에 사진과 같은 모양으로 카카오톡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클릭!

 

 

 

 

카카오톡에 들어가면 기본으로 친구 목록이 있는 화면이 보이지만, 사용 중에 내렸다가 다시 들어갔다면 사용하던 화면에 머물러있을 것 같은데요. 친구 목록이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그 후 개인 프로필을 클릭!

 

 

 

 

그럼 본인이 저장해둔 사진과 문구 등으로 되어있는 카카오톡 내 프로필 내용이 보일 것입니다. 그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설정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카카오톡 내 프로필에 설정에 들어가면 위에 사진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참고로 개인정보는 안 보이게 처리했습니다. 기존에 설정해 둔 전화번호(핸드폰 번호)가 보일 것입니다. 그 전화번호를 클릭!

 

 

 

 

위에 사진과 같은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그럼 하단에 전화번호 변경을 클릭해서 다음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카카오톡 전화번호(핸드폰 번호)를 변경하기 위에서는 위에 사진과 같이 카카오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해야 합니다. 여기서,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 나면 비밀번호를 찾아야 하는 수고가 생깁니다. 부디 알고 계시길 바랄게요.

 

 

 

 

카카오톡에 설정할 전화번호의 국적을 선택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그 후 확인을 누르면 변경이 완료됩니다. 참고로 기존의 번호와 같은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른다면 팝업창이 뜹니다. 이 기능을 실행하는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핸드폰과 번호를 변경해서 하는 것일 텐데 부디 좋은 일로 변경하셨길 바라며 좋은 하루 보내세요.

 


 

 

[카카오톡 설정]
카카오톡 내 핸드폰 번호 변경하기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