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강원도 삼척 맛집] 한우 옛날 산더미 파 불고기 : 강릉불고기

by 시갸 2020. 9.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삼척 맛집 한우 옛날 산더미 파 불고기를 파는 강릉불고기에 다녀온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맛있게 봐주세요.

 

 


 

 

 

 

 

강원도 삼척 맛집 한우 옛날 산더미 파 불고기를 파는 강릉불고기의 위치는 위에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삼척해변역, 삼척해수욕장, 쏠비치삼착과 매우 가까이 있어습니다. 차를 타고 10분도 안 걸리는 거리에 있습니다. 

 

 

 

 

 

강원도 삼척 맛집 한우 옛날 산더미 파 불고기를 파는 강릉불고기의 외관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SBS 생활의 달인에서 방영되었다고 많이 붙여 있네요. 강릉불고기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6명이어서 3명씩 2테이블로 앉았고 강릉불고기 3인분씩 총 6인분 공깃밥 6인분, 된장찌개 테이블 당 1개씩 총 2개를 주문했습니다.

 

 

 

 

가장 먼저 10가지 종류의 반찬이 나왔습니다. 김, 멸치, 동그랑땡, 고사리, 백김치, 깍두기, 묵, 오이무침, 마늘장아찌, 낙지젓 이렇게 다양한 반찬이 나오니 일단 좋네요.

 

 

 

 

이어서 강릉불고기의 금색 불고기용 냄비(?)와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금색 불고기용 냄비(?)에 국물을 부어넣고 양파와 버섯들을 넣고 불고기를 올렸습니다.

 

 

 

 

그리고 슬로건 '한우 옛날 산더미 파 불고기'에 어울리게 파를 산더미처럼 올렸습니다. 정말 푸짐해 보이고 좋네요.

 

 

 

 

강원도 삼척 맛집 한우 옛날 산더미 파 불고기 강릉불고기의 불고기가 익고, 파의 숨이 죽으면 앞접시에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버섯들과 양파, 파, 불고기를 적절히 섞어서 앞접시에 담았습니다. 윤기 좔좔~ 맛있어 보이네요. 불고기는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생선 구이로 가자미와 공깃밥이 나왔습니다. 가자미 구이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짜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강원도 삼척 맛집 한우 옛날 산더미 파 불고기를 파는 강릉불고기의 된장찌개는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같이 간 지인들 5명 중 4명이 극찬을 했고 싹싹 다 먹었습니다. 극찬하지 않은 1인과 저는 개인적으로 육식주의자로써... 불고기를 더 맛있게 많이 먹었답니다.ㅋㅋㅋ

 

 

 

 

공깃밥 하다 추가요~

 

 

 

 

강원도 삼척 맛집 한우 옛날 산더미 파 불고기를 파는 강릉불고기에 대한 맛 평가를 지인들에게 들어봤습니다. 요약하면 공깃밥, 된장찌개가 따로 주문해야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반찬들도 맛있고 불고기의 양도 푸짐해서 맛있었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강원도 삼척 맛집]
한우 옛날 산더미 파 불고기
: 강릉불고기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