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전체 글590

패션양말을 고를 때 유의할 점 3가지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에서는 패션양말을 고를 때 유의할 점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첫째, 양말의 색상과 패턴 양말의 색상과 패턴은 신발과 바지와 잘 어울리도록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정장을 입을 때는 검정, 회색, 남색 등의 단색이나 미묘한 패턴의 양말이 적합하고, 캐주얼한 룩에는 밝고 화려한 색상이나 독특한 패턴의 양말이 재미를 더해줄 수 있습니다. 둘째, 양말의 길이 양말의 길이는 신발과 바지의 길이에 따라 조절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발목보다 긴 중목이나 장목의 양말이 세련되고 멋스럽게 보입니다. 하지만 여름철에는 발목양말이나 덧신을 신어도 괜찮습니다. 단, 바지가 너무 짧거나 통이 넓은 경우에는 발목양말이나 덧신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양말의 소재와 품질 양말의.. 2023. 9. 13.
체력 기르는 3가지 방법 (운동 / 식이 / 수면)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체력을 기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블로그 글에서는 체력 기르는 3가지 방법으로 운동, 식이, 수면을 통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운동을 통한 체력 기르기 : 체력을 기르는 가장 대표적인 방법으로 운동을 꼽을 수 있습니다. 운동 중에서는 런닝이나 등산 등 심장과 폐의 기능을 강화하는 유산소 운동이 체력을 기르는데 좋습니다. -심박수 : 체력을 기르기 위해 기준이 되는 것은 대표적으로 심박수를 활용한 훈련입니다. 심박수는 최대 심박수의 60~80% 범위에서 유지하면서 30분 이상의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근력 : 근력운동도 체력에 도움이 됩니다. 근육량이 많으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지방이 줄어들어 체중조절에도 효과적입니다. 근력운동.. 2023. 9. 13.
마늘의 효능 8가지 VS 마늘의 부작용 5가지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마늘의 효능 8가지와 마늘의 부작용 5가지를 이야기 하겠습니다. 마늘의 효능 8가지 마늘은 오랫동안 의학적으로도 인정받고 사용되어온 자연의 보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 중요한 이유는 다양한 건강 효과 때문입니다. 아래는 마늘의 주요 효능들입니다. 1. 면역 강화: 마늘은 면역 체계를 강화해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항균 및 항염증 특성으로 인해 감염을 예방하고 면역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2. 심혈관 건강: 마늘은 심장 건강에 매우 유용합니다.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며,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동맥경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3. 콜레스테롤 조절: 마늘은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를 감소시키고, 좋은 콜레스테롤(HDL) 수치를 증가시킵니다. .. 2023. 7. 27.
마미요 오리지날 물티슈 대체 할 두꺼운 물티슈 소개 및 추천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마미요 오리지날 물티슈를 대체해서 사용 할만 한 두꺼운 물티슈 소개 및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마미요 오리지날 물티슈는 두껍고 성분이 좋다고 하여 꾸준히 구매했었는데 최근에 가격이 요동하더니.. 구매할 수가 없어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비슷한 물티슈 제품을 찾게 되었고 그래서 소개 및 추천을 하게 되었습니다. 위에 사진은 스마트스토어 감성다움에서 판매하고 있는 물티슈페이지 입니다. 클릭하면 물티슈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1. 마미요 오리지날 물티슈 일단 마미요 오리지날 물티슈는 위에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gsm가 50, 오차는 ± 5라고 합니다. gsm의 범위는 45~55이라는 거죠!? 그리고 100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감성다움.. 2023. 7. 24.
코스트코 푸드코트 이용후기 ( 고척점 영업시간, 이용방법, 푸드코트 메뉴 가격, 추천메뉴 top3 )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스트코 푸드코트 이용후기로 고척점 영업시간, 이용방법, 푸트코트 메뉴 가격, 추천메뉴 top3를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순서 1. 코스트코 고척점 영업시간 2. 푸드코트 이용방법 3. 푸드코트 메뉴 및 가격 4. 추천메뉴 top3 1. 코스트코 고척점 영업시간 서울 구로구 경인로43길 49 (1호선 개봉역 2번 출구에서 671m)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10:00 - 22:00 정기휴무 매달 2번째, 4번째 일요일 2. 푸드코트 이용방법 코스트코 매장은 회원권이 있어야 결제가 가능하지만 코스트코 푸드코트는 회원권이 없더라도 현대카드나 현금으로 결제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코스트코 푸드코트에 앞에 가면 직원이 있는 open 계산대와 직원이 없는 clo.. 2023. 7. 19.
범죄자의 양육환경 4가지 특징 (양육환경 중요성) 범죄자가 되는 원인은 다양한 요소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결과입니다. 양육환경은 그중에서도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어떤 양육환경이 범죄자로 이어지는지에 대해 일반화하기는 어렵지만, 일부 연구와 학설은 다음과 같은 양육환경이 범죄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제시하고 있습니다. 범죄자의 영육환경 4가지 특징 1. 부정적인 가정환경 : 가정 내에서 유해한 조건이 지속되는 경우, 예를 들어 가정폭력, 학대, 약물 남용, 유기 등은 아동에게 정서적인 스트레스와 불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동의 문제행동과 범죄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2. 부모의 범죄 행동 : 부모 중 한 명 이상이 범죄를 저지르거나 불법 활동에 종사하는 경우, 아이는 범죄 행동을 모방하거나 범죄 네트워크에 연루될 가능성.. 2023. 7. 18.
캐주얼 스트라이프 클러치백 + 스마일 도트데이지 키링 (나에게 주는 소소한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에게 주는 소소한 선물 추천!!으로 캐주얼 스트라이프 클러치백과 스마일 도트데이지 키링을 소개하겠습니다. 위에 사진은 스마트스토어 '감성다움'의 패션잡화에는 양말, 가방, 모자, 헤어핀 등이 있습니다. 위에 사진 외에도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으로 선별되어 판매하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제목으로 확인했듯이 캐주얼 스트라이프 클러치백과 스마일 도트데이지 키링입니다. 네이버에서 스트라이프 클러치를 검색하면 감성다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 포함해서 여러 클러치백이 나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감성다움의 캐주얼 스트라이프 클러치백과 스마일 도트데이지 키링은 그중에도 가격이 합리적이면서 예쁘지 않나요?! 캐주얼 스트라이프 .. 2023. 7. 17.
서울에서 데이트 하기 좋은 공원 top5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에서 데이트 하기 좋은 공원 다섯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서울에는 많은 아름다운 공원이 있습니다. 그중에 데이트하기에 좋은 장소로 유명 곳들이 있지요. 그 중 몇 가지 대표적인 공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광화문 광장 광화문 광장은 조선 시대의 국회의사당인 독립문과 국립극장, 경복궁, 경희궁 등의 역사적인 건물들이 있는 곳으로,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특히 봄에는 벚꽃이 만개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으며 밤에는 아름다운 야경이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광화문 광장에는 다양한 행사를 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광장 주변에는 경복궁이나 청계천과 같은 아름다운 장소들이 있어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산.. 2023. 7. 14.
초복 중복 말복엔 삼계탕?! (기원, 재료, 만드는 방법, 효과) + 대체 보양식 top5)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초복 중복 말복에 자주 먹는 삼계탕(기원, 재료, 만드는 방법, 효과) 그리고 대체 보양식 top5에 관련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0. 삼복 삼복은 여름철의 몹시 더운 기간으로 초복, 중복, 말복을 통틀어 이르는 말입니다. 삼복은 몹시 더워 기력 회복이 필요하다 여겨 보양식을 먹곤 합니다. 특히 삼계탕과 수박을 많이 먹습니다. 초복 : 2023년 7월 11일 삼복(三伏) 가운데 첫 번째에 드는 복날 중복 : 2023년 7월 21일 삼복(三伏) 가운데 두번째에 드는 복날 말복 : 2023년 8월 10일 삼복(三伏) 가운데 마지막에 드는 복날 1. 삼계탕의 기원 삼계탕은 고려시대부터 먹어온 전통적인 음식으로, 닭고기와 약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닭고기는 탄수화.. 2023. 7. 12.
슬기로운 여름나기 : 여름철 에너지 절약하는 방법 5가지 꿀팁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름철 에너지 절약하는 방법 5가지 꿀팁을 이야기하겠습니다. 여름철에는 에어컨이나 선풍기 등을 많이 사용하여 실내를 시원하게 유지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에어컨이나 선풍기는 에너지 소비를 증가시키고 전기료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여름철에 에너지를 절약하는 방법 5가지 꿀팁을 아래 소개하겠습니다. 1. 효율적인 에어컨 사용 : 에어컨을 사용할 때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은 자주 껐다 켰다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리기에 적절한 온도로 설정해야 합니다. 보통 24도에서 26도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에어컨 필터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터를 깨끗하게 유지하.. 2023. 7. 10.
아동양육에 중요한 요소 top8 (아이 잘 키우려면 알아야 하는 것)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동양육에 중요한 요소 top8 (아이 잘 키우려면 알아야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아동양육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 1. 사랑과 애착 : 사랑과 애착은 아동의 정서적, 신체적, 인지적 발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아동은 안정감과 보호감을 느끼며 자아를 형성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보호자의 사랑과 관심을 받아야 합니다. 2. 일관된 규칙과 경계 : 일관된 규칙과 경계는 아동의 행동 관리와 자기 조절력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명확하고 공정한 규칙을 제시하고, 그에 따른 일관된 경계를 설정하여 아동이 안전하고 예측 가능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적절한 의사소통과 상호작용 : 아동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과 상호작용은 아동의 언어.. 2023. 7. 9.
애인과 이별한 친구 위로하기 6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인과 이별한 친구 위로하기 6가지 방법에 관련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애인과 이별하는 것은 어려운 상황일 수 있습니다. 이별 후에는 마음이 아픔과 슬픔으로 가득 찰 수 있으므로 친구를 위로하고 지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아래는 친구를 위로하는 6가지 방법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애인과 이별한 친구 위로하기 6가지 방법 1. 이해와 공감 표현하기 : 친구가 상처받고 아픈 것을 이해하고 공감해줍니다. 그들의 감정에 귀 기울이고 이해와 공감을 표현해 주세요. 2. 경청하기 (열린 마음으로 듣기) : 친구가 얘기하고 싶은 것을 들어줄 준비를 해주세요. 그들이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에 집중하고, 과도한 조언이나 비판을 하지 말아주세요. 그저 .. 2023. 7. 7.
성공적인 협상을 위한 협상의 기술 5가지 방법 팁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성공적인 협상을 위한 협상의 기술 5가지 방법 팁을 주제로 이야기하겠습니다. 협상은 다양한 상황에서 이루어지는 복잡한 프로세스입니다. 여러가지 기술과 전략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협상을 이끌어내기 위해 고려해야 할 다양한 요소들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협상의 기술 중 5가지를 제시하겠습니다: 협상의 기술 5가지 1. 정보 수집 및 분석 : 협상에 앞서 상대방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상대방의 욕구, 이익, 우선순위 등을 이해하고, 협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와 자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방의 입장을 파악하여 협상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2. 소통 및 리스닝(듣기) : 협상에서 효과적인 소통은 핵심적인 기술입.. 2023. 7. 6.
장마철 / 비 오는 날 / 비 올 때 : 주의사항 조심해야 할 것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장마철, 비 오는 날, 비 올 때 주의해야 할 것, 조심해야 할 것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차례- 1. 홍수 예방 2. 우산이나 방수용품 사용 3. 미끄러움 주의 4. 가시성 확보 5. 건강 관리 1. 홍수 예방 : 장마철에는 강한 비가 장시간 동안 내릴 수 있어 홍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집 주변에 방수 처리된 방호제나 방수 시트를 사용하여 홍수로부터 보호하세요. 또한, 배수 시설이 막히지 않도록 확인하고, 침수 위험이 있는 지역을 피하도록 주의하세요. 2. 우산이나 방수용품 사용 : 비오는 날씨에는 우산이나 방수용품이 필수품입니다. 집을 나갈 때는 항상 우산을 챙기고, 필요하다면 방수 재질의 외투나 우비를 입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몸과 옷을 비에서 .. 2023. 7. 4.
얼굴형에 따른 썬글라스 고르는 팁! (둥근 얼굴 / 각진 얼굴 / 긴 얼굴)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얼굴형에 따른 썬글라스 고르는 팁을 이야기하겠습니다. 얼굴형에 따라 어울리는 썬글라스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적합한 썬글라스를 선택하는 데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아래 주요 얼굴형별 어울리는 썬글라스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하겠습니다. 1. 둥근 얼굴형 : 둥근 얼굴형과 어울리는 썬글라스 스타일은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둥근 얼굴을 가진 분은 각진 특징을 강조하고 얼굴을 좀 더 가늘게 보이도록 하는 썬글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둥근 얼굴형과 잘 어울리는 몇 가지 선글라스 스타일은 아래 내용과 같습니다. 1) 사각형 프레임: 둥근 얼굴형을 강조하고 얼굴을 좀 더 가늘고 길게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사각형 프레임은 각진 형태로 얼굴을 균형 있게 보여주는 효과가 .. 2023. 7. 1.
희소성을 활용한 마케팅 판매 전략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희소성을 활용한 마케팅 판매 전략을 소개하겠습니다. 희소성은 마케팅 판매 전략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희소성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희소성을 활용한 판매 전략 중 5가지를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1. 한정된 수량 제공 : 제품이나 서비스를 한정된 수량으로 제공함으로써 희소성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이나 서비스가 유일하고 특별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한정된 수량을 알리고, 구매자들에게 이를 인식시키는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수요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2. 독점적인 제품 또는 서비스 제공 : 독점적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거나 특허를 확보함으로써 희소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유한 .. 2023. 6. 29.
코막힘 원인 및 해결방법 ( 뚫는 방법 )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코막힘 원인 및 해결방법 ( 뚫는 방법 )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코막힘의 원인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주요 원인으로는 감기, 알레르기성 비염, 비알레르기성 비염 등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몇 가지 해결방법 ( 뚫는 방법 )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만약 지속적으로 증상이 있거나 심한 코막힘이나 그와 관련된 증상이 있을 경우 의사와 상담하여 적절한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코막힘 해결방법 뚫는 방법 1. 청결한 환경 유지 : 주변 환경을 청결하게 유지하여 먼지, 곰팡이, 진드기 등의 알레르기를 최소화합니다. 집 안을 자주 청소하고 먼지가 많은 곳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적절한 수분 섭취 :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여 코의 .. 2023. 6. 28.
사랑하는 사람 ( 소중한 사람) 을 위해 하지 말아야 할 행동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을 소개하겠습니다. -목차-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하지 말아야할 행동 1. 무시하거나 경시하기 2. 비난하거나 비판하기 3. 폭력적인 언어와 행동 4. 자기중심적인 행동 5. 솔직하지 않은 행동 사랑하는 사람으로 가족, 친구, 애인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하지 말아야 하는 행동은 다양하며, 각 관계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래에는 일반적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상처 입힐 수 있는 5가지 행동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1. 무시하거나 경시하기 : 사랑하는 사람의 감정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것은 관계의 근간입니다. 상대방이 어떤 감정을 느끼고 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그들의 감정.. 2023. 6. 28.
상황에 맞는 양말 고르기 : 양말 종류와 기능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양말의 종류와 기능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양말은 다양한 종류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착용 목적과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나뉘어집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양말 종류와 그들의 주요 기능에 대한 설명입니다: 1. 일반 양말 : 일상적인 착용을 위해 만들어진 양말로, 일반적으로 면, 울, 나일론 등의 소재로 제작됩니다. 보통 발을 보호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2. 스포츠 양말(운동용 양말) : 운동 시 발과 다리를 보호하고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디자인된 양말입니다. 습기 흡수와 통기성이 뛰어나며, 발을 지지하고 충격을 완화하는 패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드레스 양말(레이스 양말) : 포멀한 장면이나 특별한 행사에 착용하기 위해 디자인.. 2023. 6. 26.
주방청소 기름떼 얼룩 냄새 제거 방법 5가지 꿀팁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주방청소는 위생과 건강에서 중요한 작용을 하는 부분 중 하나일 것입니다. 주방청소를 효율적이고 쉽게 할 수 있는 5가지 꿀팁을 아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제공합니다. 목차 1. 레몬과 소금으로 싱크대 청소하기 1) 레몬과 소금의 조합의 효과 2) 레몬과 소금을 사용하여 싱크대 닦는 순서 3) 주의해야 할 점 2. 오븐 청소를 위한 소다 페이스트 1) 소다페이스트를 사용하여 오븐 닦는 순서 3. 전자레인지 청소를 위한 레몬 스팀 4. 유리창 청소를 위한 식초 스프레이 5. 칼과 도마 청소를 위한 베이킹 소다 1. 레몬과 소금으로 싱크대 청소하기 : 싱크대에 있는 기름떼, 얼룩, 냄새 등을 제거하기 위해 레몬과 소금을 천연 세정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화학 성분이 적고 친환.. 2023. 6. 25.
가까이하면 좋은 친구 VS 손절해야 하는 친구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가까이하면 좋은 친구와 손절해야 하는 친구에 대해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목차 1. 친구의 중요성 2. 가까이하면 좋은 친구 1) 지지자 2) 영감 3)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 4) 협력자 3. 손절해야 하는 친구 1) 에너지 흡수자 2) 신뢰할 수 없는 자 3) 이기적이거나 소통이 어려운 자 4) 악의적이거나 의도적으로 해를 주는 자 1. 친구의 중요성 : 친구는 우리 삶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친구는 우리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친구는 우리의 삶에서 감정적인 지원, 사회적 연결, 성장과 발전, 즐거움과 유쾌한 경험, 그리고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중요한 존재입니다. 친구들과의 관계를 소.. 2023. 6. 24.
대화기법 : 나전달법 뜻 / 사용법 / 예시 ( 아이메시지 I message )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대화기법 중에 나전달법 ( 아이메시지 I message )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목 차 - 1. 나전달법이란? 2. 나전달법 사용법 1) 상대방의 말을 듣고 이해하기 2) 자신의 감정을 표현 3) 구체적인 상황을 언급 4) 비공격적인 언어 사용 3. 나전달법 예시 1) 너전달법 2) 나전달법 1. 나전달법 ( 아이메시지 I message ) 이란? 나전달법 ( 아이메시지 I message )는 대화나 의사소통에서 사용되는 기법으로 자신의 감정, 관점 또는 요구사항을 전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방식은 상대방과의 대화를 건강하고 상호적인 방식으로 유지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2. 나전달법 ( 아이메시지 I message ) 사용법 1) 상대방의 말을 듣고 이해.. 2023. 6. 24.
웨딩촬영 또는 결혼식에서 얼굴 작아보이는 5가지 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웨딩촬영 또는 결혼식에서 얼굴 작아 보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얼굴을 작아 보이는 5가지 방법 1. 헤어스타일 : 헤어스타일은 얼굴의 형태를 조절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통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려면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보다는 평범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르마나 사이드 파트를 이용하여 얼굴이 좀 더 길고 작아 보이도록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2. 악세사리 : 악세사리를 사용하여 얼굴에 집중되는 시선을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악세사리는 크고 장식이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줍니다. 큰 헤어핀이나 장식이 있는 헤어 악세사리, 큰 귀걸이를 착용한다면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올 것 입니다. 곁다리로.. 2023. 6. 23.
분위기 좋은 홈카페 연출을 위한 추천 아이템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분위기 좋은 홈카페 연출을 위한 추천 아이템들을 소개하겠습니다. 분위기 좋은 홈카페 연출을 위한 아이템으로 다양한 것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아이템은 홈카페 분위기를 조성하고, 커피 및 음료 제조 과정을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1. 캡슐 커피 머신 : 물론 에스프레소 머신, 밀크 프로세서, 커피 그라인더, 커피 드리퍼 또는 프렌치 프레스, 블렌더 등을 활용하여 커피를 내려 먹는다면 좀더 고급진 커피를 내려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성비와 분위기, 효율성 등을 종합적으로 생각해서 캡슐 커피 머신을 추천합니다. 나름 홈카페라고 했는데 믹스 커피는 조금 아닌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믹스커피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믹스커피는 회사에서 일하다 짬내서 마실.. 2023. 6. 23.
슈즈코사지(구두코사지)란 / 종류 / 웨딩슈즈 대신 사용하는 이유 / 활용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슈즈코사지(구두코사지)란, 슈즈코사지 종류, 웨딩슈즈 대신 슈즈코사지 사용하는 이유, 슈즈코사지 활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 슈즈코사지란? 슈즈코사지는 구두코사지라도 하며 주로 구두의 앞부분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구두 장식품(악세사리)입니다. 주로 금속이나 플라스틱 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 슈즈코사지 종류 슈즈코사지는 일반적으로 꽃으로 만든 꽃 코사지(Flower Corsage), 리본으로 만든 리본 코사지(Ribbon Corsage), 직물이나 레이스 등의 재료로 만든 패브릭 코르사주(Fabric Corsage), 보석이나 비즈로 만든 보석 코사지(Jeweled Corsage) 이렇게 4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리본 코사지와 보석 코사지.. 2023. 6. 23.
직장을 고를 때 고려할 점 : 피해야 하는 직장 유형 ( 최악의 직장 )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직장을 고를 때 고려할 점으로 피해야하는 직장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직장을 고를 때 여러 가지 고려할 점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 직장을 다니고 10 몇 년을 사회생활 하면서 좋은 점에 집중해 직장을 고르기 보다 최악의 조건을 피해 고르는 것이 직장에 대한 만족감이 높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피해야 하는 직장 유형은 다양할 수 있으며 개인의 경험과 가치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래에 내용은 일반적으로 피해야 하는 유형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 1. 독선적인 리더십 : 대표나 상사가 독선적이고 권력을 남용하는 리더십 스타일인 경우 직원들에게 스트레스와 불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자율성과 창의성을 억압하거나 직원을 감시하거나 비난하는 등.. 2023. 6. 22.
대인관계에서 발생하는 스트레스 해소 방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대인관계에서 인해 발생하는 스트레스 해소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대인관계에서 스트레스가 발생하는 이유 대인관계에서 스트레스가 발생하는 이유는 다양할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에서 스트레스가 발생하는 일반적인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갈등 대인관계에서 갈등이 발생하면 스트레스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의견의 불일치, 가치관의 충돌, 이해하지 못하는 행동 등이 갈등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2. 의사소통의 어려움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을 때 스트레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과의 의사소통 방식이 맞지 않거나, 정보 전달이 원활하지 않아 오해가 생기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3. 거부와 배척 대인관계에서 거부당하거나 배척당하면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 2023. 6. 22.
호르몬 다이어트란 / 호르몬 다이어트 방법과 접근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호르몬 다이어트 뜻과 호르몬 다이어트 방법과 접근법을 소개하겠습니다. 호르몬 다이어트는 호르몬에 초점을 맞춰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이 다이어트 방법은 호르몬의 균형을 도모해 식욕을 억제하고 에너지 소비를 촉진해 체중 감량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호르몬 다이어트는 여러 가지 방법과 접근법이 있을 수 있으며, 그중 일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인슐린 관리 인슐린은 혈당 조절에 관여하는 중요한 호르몬입니다. 인슐린 수준을 안정화시켜 혈당 변동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저 GI(Glycemic Index) 식품을 섭취하거나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I식품은 음식의 탄수화물이 혈당에 미치는 영향을 나타내는.. 2023. 6. 22.
업무 스트레스와 압박으로 인한 긴장 해소 방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업무 스트레스와 압박으로 인한 긴장 해소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신체 활동 규칙적인 운동이나 신체 활동은 스트레스와 긴장 해소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업무 중 스트레스를 받을 때 장시간 외출은 힘들 수 있으나 화장실, 옥상, 회사 밖, 계단 등에 잠시 나올 수 있는 곳에 다녀오거나 가서 스트레칭을 하고 오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에 산책이나 헬스, 요가 등의 활동을 꾸준히 해보세요~ 2. 올바르고 균형 있는 식단 올바르고 균형 있는 식단을 유지하면 에너지 수준을 유지할 수 있기에 스트레스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단에는 단백질, 건강한 지방, 신선한 과일, 채소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반면 카페인과 당분이 많은 음.. 2023. 6. 20.
김치찌개, 두루치기, 짜글이 공통점 차이점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에는 김치찌개, 두루치기, 짜글이의 공통점과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김치찌개, 두루치기, 짜글이는 모두 대표적인 한국 음식으로 비슷하면서도 다른 음식입니다. 어떠한 부분이 같고, 어떠한 부분이 다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김치찌개, 두루치기, 짜글이의 공통점 1. 김치 사용: 김치찌개와 두루치기, 짜글이는 주 재료로 김치를 사용합니다. 아는 것과 같이 김치는 배추를 기반으로 만든 발효음식입니다. 2. 돼지고기 사용: 김치찌개, 두루치기와 짜글이는 돼지고기를 넣어 만들 수 있습니다. 돼지고기는 한국 음식에서 자주 사용되는 고기 중 하나로 맛과 풍미를 더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3. 양념을 사용해 끓임: 김치찌개, 두루치기, 짜글이 이 세 가지 음식 모두 다양한 양.. 2023. 6. 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