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제주도 맛집] 제주김만복 : 만복이네김밥 / 통전복주먹밥

by 시갸 2020. 10.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맛집 제주김만복에서 만복이네김밥과 통전복주먹밥을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끝까지 맛있게 봐주세요. ㅋㅋㅋㅋ


제주도 맛집 제주김만복은 위에 지도에서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공항과 차로 많이 멀지 않다는 점 참고 하세요.

제주도 여행을 마치고 제주항공에서 김포항공으로 가기 전!!! 제주김만복을 들리기도 했습니다. 친구는 김밥을 먹는 것에 대해 달갑지 않은 것 같았지만 그래도 먹고 가자고 밀어붙였습니다.

 

제주도 맛집 제주김만복은 위에 사진과 같이 생겼고, 주차장이 넓어 주차를 하기 쉬웠습니다.

 

 

그리고 건물 옆에는 안내 현수막이 하나 크게 걸려있었습니다.

코로나19 예방 차원으로 저희 매장에서는 모바일 주문 또는 매장 내 무인주문기로 포장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주문사이트 : www.kimmanbok.com

모바일 주문이 익숙하지 않은 분은 064-759-8582로 전화 주십시오.

제품 준비가 완료되면 카톡으로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시간이 늦어 날이 어둑어둑해졌고 그래서 사진 찍을 때... 여튼 흔들려 찍해서 위에 내용을 적어드렸습니다. 참고하세요~

 

 

제주도 맛집 제주김만복 내부에는 줄을 서도록 가이드 라인이 쳐 있었습니다.

사람이 많지 않아 5분 정도 기다리니 무인주문기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반갑다 친구야(?)

 

 

제주도 맛집 제주김만복의 무인주문기입니다. 무인주문기에서는 메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먹고 싶은 것들이 많았지만 너무 먹고 비행기에서 멀미하면 곤란하니까... 하는 마음으로 적당히 주문을 했다.

만복이네김밥 6,500원 * 1개 + 통전복주먹밥 5,500원 * 2개 = 총 금액 17,500원

 

 

무인주문기의 사용방법과 순서는 무인주문기 오른쪽에 잘 붙어있었습니다.

고객님~! 주의 부탁드립니다. 내용을 보니 카드를 꽂아두고 가는 분이 자주 있는 것 같네요. 꼭 챙겨가세요~

고객님! 주문 전에 확인해주세요. 내용을 보니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주문 전 직원에게 꼭 이야기하세요.

괜히 맛있는 음식 먹으려다가 여행 망칠 수도 있으니... 참고해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안 궁금하시겠지만 저는 다행이 카드도 잘 챙개왔고 알레르기가 없습니다.ㅋㅋㅋㅋ

 

 

짠! 제주도 맛집 제주김만복의 만복이네김밥, 통전복주먹밥이 포장되어 나왔습니다. 포장된 것을 보니... 양이 적을 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ㅠㅜ 맛있으면 후회하겠지...? 하면서 차에 탔습니다.

렌트카를 반납하고 제주공항에 갔습니다. 그리고 한쪽 구석에 테이블에 앉아 포장을 뜯었습니다.

 

 

제주도 맛집 제주김만복의 만복이네김밥과 통전복주먹밥입니다. 통전복주먹밥 하나는 어디갔냐고요? 그건 옆에서 친구입으로 들어가고 있었습니다. 숟가락 2개이고 젓가락 3개 보이시죠? 3개 시켰어요. 숟가락으로 먹고 있는 친구~ 혼자 먼저 먹으니 맛있어?ㅋㅋㅋㅋ

 

 

제주도 맛집 제주김만복의 통전복주먹밥입니다. 통전복이 탱탱하니 맛있어보이네요. 밥과 한입 먹었는데 오!? 왜이렇게 부드러운거지? 완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조금 싱겁다 여겨진다면 간장이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먹었어요.

 

 

제주도 맛집 제주김만복의 만복이네김밥입니다. 와... 너무 심플하네? 비주얼에서 솔직히 조금 실망했어요 ㅠㅜ 오?! 근데 먹었을 때 좀 놀라운게... 계란이 너무 부드러워~~ 친구도 처음에 김밥 먹자니까 안 달가워하는 것 같았는데 맛있다고 계속 얘기하며 먹더라구요. 진짜 맛있었어요.

 

 

계란에... 다른거 하나 없었지만 왜이렇게 맛있지...? 간단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참고로 다음날 친구가 또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또 먹고 싶어서 서울에 있나 찾아봤찌요. 근데 있는 것 같던데.. 나중에 가봐야겠어요. 맛있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잘잘~

 


 

[제주도 맛집] 제주김만복 : 만복이네김밥 / 통전복주먹밥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