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구일역 동양미래대 맛집 : 맘스터치 : 커플세트 (싸이버거, 닭강정, 바삭크림치즈볼, 콜라)

by 시갸 2020. 1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구일역 동양미래대 맛집 맘스터치에서 커플세트(싸이버거, 닭강정, 바삭크림치즈볼, 콜라)를 주문해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구일역 2번 출구에서 나와서 약 10분 정도 걷거나 동양미래대 버스정류장에서 내려서 5분 정도 걸어가면 도착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지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구일역 동양미래대 맛집 맘스터치에 도착해서 커플세트(싸이버거, 닭강정, 바삭크림치즈볼,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위에 메뉴판을 찍었는데 잘 안 보이는 것 같아 아래 사진을 나눠서 확대했습니다. 참고하세요. 

 

 

 

 

주문한 맘스터치 커플세트(싸이버거, 닭강정, 바삭치즈볼, 콜라)가 나왔습니다!ㅋㅋㅋㅋ 커플세트라고 해서 커플로 먹은건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쟁반 한 가득 완전 푸짐해보이네요.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닭강정은 닭강정에 떡도 들어있고 땅콩 조각들이 뿌려있었습니다. 약간 매콤한게 맛있네요.

그치만, 아래 사진으로 있는 바삭크림치즈볼, 싸이버거는 더더 맛있었답니다.

 

 

바삭크림치즈볼은 위에 사진과 같이 4개가 나옵니다. 겉은 바삭해서 식감이 좋고, 속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들어있어 입 안에서 살살 녹네요.

 

 

마지막으로 싸이버거!! 위에 싸이버거를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치킨패트가 도톰하고 퍽퍽하지도 않고 부드러워 식감이 매우 좋고 맛도 느끼하지 않고 제 입맛에 딱 맞아요.

개인적으로 맘스터치의 싸이버거는 버거 브랜드의 최고의 햄버거라고 생각됩니다. 완전 최고!!! 맛있는 하루되세요.

 

 


 

구일역 동양미래대 맛집 : 맘스터치
: 커플세트 (싸이버거, 닭강정, 바삭크림치즈볼, 콜라)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