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책 쉽게 읽는 방법 : 윌라 오디오북 - 출퇴근 시간 활용, 운동이나 산책할 때 들어보세요.

by 시갸 2021. 10.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요즘 저는 신세계를 만난 기분으로 살고 있습니다.
그것을 다름 아닌 윌라 오디오북을 알게 되고 활용하고 있어서 입니다.
출퇴근 시간 활용, 운동이나 산책할 때 들으면 너무 좋아요~

 


 

 

윌라 오디오북 앱을 설치해 실행을 하면 김혜수님이 핸드폰을 들고 헤드셋을 끼고 앉아 계십니다 ㅋㅋㅋㅋㅋ
윌라 오디오북은 오디오북과 클래스로 크게 나눠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디디북에 더 비중을 두고 듣고 있는 상태입니다.

 

 

오디오북에 모든 책이 있지는 않지만 많은 책이 준비되어 있고 지속적으로 녹음되어 올라오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클래스에도 다양한 주제의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추천 클래스 / 오늘 급상승 클래스 / 신규 클래스 / 명강 / 저자직강 등으로 나눠서 클래스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 제목에도 썼듯이 출퇴근 시간 활용해서 듣거나 운동이나 산책할 때 들어보세요. 저는 지금 그렇게 하고 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윌라 오디오북을 접하지 않았을 때 1년에 1권도 안 읽던 제게 엄청난 변화가 왔죠... 저는 지금 1.5배속에서 2배속 사이의 속도로 듣고 있으며 1권의 책을 1~2일이면 끝내고 있습니다.

 

 

 

위에 제가 들은 책들인데 듣다가 생각했던 것과 다른 내용이나 기대와는 다르다면 언제든 다른 책으로 바꿔 들을 수 있고 목록을 확인하여 궁금한 부분의 내용만 듣고 넘길 수도 있었습니다.

 

 

관심있는 주제를 검색해 듣고 싶은 책들을 미리 찜해 둘 수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관계, 상담, 경제, 역사 등에 관심이 많이 있더라구요~

 

 

실시간 급상승 오디오북도 한번씩 보면서 듣고 싶은 책들을 찜해 두었습니다.
주변 친구나 지인에도 한번 들어보라고 소개를 하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만족해 하는 것 같았습니다. 일단 1달은 무료 체험이 가능하니 한번 경험해 보시는 거 어떨까요? 주저리주저리 쓴거 같은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책으로 지식과 지혜를 쌓다보면 더 멋잇는 사람이 될거라 생각하며 오늘도 책을 들어옵니다~

 


 

책 쉽게 읽는 방법 : 윌라 오디오북
- 출퇴근 시간 활용,
운동이나 산책할 때 들어보세요.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