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윌라 오디오북 추천! - 면역력을 처방합니다 : 운동하면서 건강 공부하기

by 시갸 2021. 1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윌라 오디오북 추천으로 '면역력을 처방합니다'를 소개하겠습니다.
운동하면서 건강 공부하니까 좋은 거 같아요.

 


 

 

 

윌라 오디오북 '면역력을 처방합니다'는 매번 먹는 진통제보다 강력한 명역 치료법을 알려준다고 해서 처음 듣게 되었습니다. 찜만 해 두고 있다가 건강생각해서 듣자고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위에 사진보면 총 재생시간이 7시간 35분이라고 나와있는데 저는 15시간 58분 이용했네요 ㅋㅋㅋㅋ 듣고 또 들었다는 증거죠!!! 

윌라에서 소개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두 파트로 나눠져 있고 부록까지 알찬 내용이 많이 있더라구요~

저자 소개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윌라 오디오북 면역력을 처방합니다의 키워드는 건강이 제일 앞에 있듯이 저도 건강을 검색해서 알게 되었던 것 같아요. 건강하게 오래 살려면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궁금하지 않나요?ㅋㅋㅋㅋ 전 엄청 궁금했거등요. 날씬하진 않지만 꾸준히 운동하고 있고 나름 건강 관리 하는데 건강한게 맞나 싶기도 하고...

 

 

책의 상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9년도에 나왔는데 오디오북은 21년 7월에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오디오북으로 듣는게 너무 좋아요! 책은 집중하기 힘들고 그냥 재미가 없는데 오디오북은 이야기해주듯이 너무 쏙쏙 들어오는 것 같아요. 그치만 자극을 다양하게 해야 기억에 오래 남는다고 하니 책을 보면서 들으면 더 좋겠죠?

 

 

아래는 면역력을 처방합니다의 목차를 정리한 이미지 입니다. 윌라에서 캡쳐했는데 너무 밑으로 길어서 조금 정리해 보았습니다. 원하는 내용을 찾아서 들을 수도 있답니다.

 

 

이 책에 대한 평점은 7개의 리뷰가 달렸는데 5.0 만점에 5.0이네요!!ㅋㅋㅋㅋㅋ 참고로 저는 평가하지 않았아요. 평가하지 않았지만 저는 5점을 주고 있답니다.

 

 

여기에 있는 내용중에 하나씩 실천을 한다면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자주 들으면 체크해갈 예정입니다.

 

 

윌라 오디오북 추천으로 면역력을 처방합니다를 소개 했습니다. 한번 들어(읽어)보세요~

 


 

윌라 오디오북 추천! 
- 면역력을 처방합니다 
: 운동하면서 건강 공부하기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