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부천페이 카드 받았어요 : 혜택안내 및 등록안내 ( 경기지역화폐 - 모바일카드 / 실물카드 )

by 시갸 2021. 1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번에 썼던 경기지역화폐 내용에 이어서 부천페이 카드를 받고, 혜택 및 등록 안내를 확인한 내용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은 이래 링크를 클릭하면 이동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jmcp.tistory.com/273

 

경기지역화폐 ( 모바일카드 / 실물카드 ) - 지역화폐 디자인 / 사용방법 / 혜택 정보 : 너무 좋아요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경기지역화폐를 소개하겠습니다. 일단 경기지역화폐 모바일 앱 설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play 스토어에 들어가서 지역화폐를 검색하면 아래 아이콘

jmcp.tistory.com

 


 

 

경기지역화폐 카드 신청했던 것이 우편으로 도착했습니다.
경기지역화폐인데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 익스콘벤처 타워 8층 코나아이 주식화사에서 오네요.

우편을 뜯어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소득공제 안내로 소득공제 혜택은 사용 금액에 대해 현금과 동일한 30% 소득공제 혜택이 있었고, 카드 등록만 하면 소등공제 신청이 완료된다고 적혀 있었으며, 또한, 계좌 연결만 하면 카드 금액 보유 한도가 50만 원에서 200만 원으로 상향된다고 합니다.

위에 사진에 경기지역화폐 유의사항 안내 내용도 같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부천페이 혜택 안내와 등록안내가 다음 면에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충전 시 충전금액의 6~10% 추가 충전 혜택 제공!!! 한도 제한이 있으나 이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 신청하는 사람이 대부분 아닐까요? 전 그렇습니다~ 

 

 

카드가 붙어 있던 곳에는 위에 사진과 같이 쓰여 있습니다.
앱 설치 및 회원가입 -> 수령한 카드 등록 -> 계좌 연결 -> 카드 충전 -> 매장에서 결제

 

 

앱을 실행해 카드 등록을 하는데 1분이 안 걸리네요. 계좌 등록을 미리 해 두었다면 1분이 안 걸려 충전이 됩니다. 사용해 보러 가야겠네요.

 


 

부천페이 카드 받았어요
: 혜택안내 및 등록안내
( 경기지역화폐 - 모바일카드 / 실물카드 )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