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숙대입구 맛집 :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 - 크림떡볶이 매콤맛 (크림엽떡) 야식추천!!!ㅋㅋㅋ

by 시갸 2021. 12.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숙대입구 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에서 크림떡볶이 매콤맛 (크림엽떡)을 야식으로 주문해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배달의 민족 앱으로 주문을 했고 크림떡볶이 15,000원 + 배달팁 1,500원으로 총금액은 16,500원이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약 30분 정도 시간이 걸려 배달이 완료 되었습니다. 배달은 위에 사진과 같이 왔습니다.

 

 

크림떡볶이 매콤맛 (크림엽떡)의 원산지 정보는 햄은 국내산, 베이컨은 외국산이라고 되어있네요.

 

 

비닐 포장에서 꺼내면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크림떡볶이 매콤맛 (크림엽떡)은 큰 통에 담겨 있었고, 단무지와 쿨피스가 같이 왔고 숟가락 젓가락은 3개씩 들어 있었습니다. 3인분으로 보면 되겠죠?ㅋㅋㅋ

 

 

뚜껑을 열면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사진으로 볼 때는 빨간 음식보다는 덜 맛있어보이는 게 아쉽긴한데요... 직접 먹어보면 생각이 확 바뀔 것이라 생각합니다.

같이 먹은 지인 중에 한명은 크림떡볶이 매콤맛 (크림엽떡) 메뉴가 새로 나온 것을 보고 느끼하고 맛이 없을 것 같아 안 사먹겠다고 이야기를 했었고, 다수결로 한번 주문해 먹었는데 이후에 생각이 바꼈고 맛있어서 또 주문해 먹게 되었다고 했어요.

 

 

개인적으로는 비엔나 소시지를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잇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시킬 때는 비엔나 소시지를 추가하지 않아서 좀 아쉬웠어요. 같이 먹은 지인들도 같은 생각을 했었답니다.

숙대입구 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의 크림떡볶이 매콤맛 (크림엽떡)의 맛을 정리하면, 일단 크림소스로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매콤맛이라 크림소스의 느끼할 수 있는 맛은 싹 잡아줍니다. 엽떡보다 덜 맵게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크림엽떡을 먹기 전엔 로제엽떡을 즐겨먹었는데 역전했어요~ㅋㅋㅋㅋ

안 먹어 보셨다면 한번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먹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너무 맛있으니 야식으로 추천합니다~ 맛있는 하루 되세요~~^^

 


 

숙대입구 맛집
: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
- 크림떡볶이 매콤맛 (크림엽떡)
야식 추천! 포스팅 완료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