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개봉동 맛집] 밥한술한잔 : 야식으로 꼬막비빔밥 (계절메뉴)

by 시갸 2018. 1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봉동 맛집
밥한술한잔에 야식으로
꼬막비빔밥을 먹은 것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밥한술한잔의 밑반찬은
그때 그때 바뀌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매번 맛있다는거~

메인메뉴를 여러게 시켰지만
오늘 소개할 메뉴는 꼬막비빔밥입니다.

꼬막비빔밥은 계절메뉴로
딱 요시기에 가면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일단 사장님이
꼬막을 좋아하신데요 ㅋㅋㅋ



짠 비주얼갑!

너무 맛있게 보이는
꼬막비빔밥이 나왔습니다.

꼬막과 밥이 대치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둘이 화합을 위해 먼저할 것은
꼬막의 껍질을 탈의입니다.



꼬막비빔밥에 꼬막이 많아
손가락이 저릴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 때 필요한 것은
한입하는 거죠~

모두 탈의한 꼬막!!!
수북이 쌓여있는 것을 보니 흐뭇하네요



꼬막과 밥을 잘 섞어서
화합의 장을 만들어 줍니다.

음~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꼬막비빔밥 너무 맛있었고
꼬망의 탱탱함이
지금도 느껴지는 것 같아요.



참고로, 밥한술한잔은
전화를 하고 가는 것이 좋아요.
가끔 그냥 돌아오기도 한답니다.
(02-2060-8668 / 010-3366-8668)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