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아침 일기 - 4일차 (2022.03.18)

by 시갸 2022. 3.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4일차 하루 5분 아침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출근했다가 집에와서 쓰게되어... 시간이 많이 늦었네요. 그래도 꾸준히 쓰겠다 다짐했었기에 열심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 자가키트 검사 결과 양성 (격리해제 17일 24:00)

1. 자가격리를 무사히 마치고 출근을 하게되어 감사합니다.
- 자가격리 해제를 하고 외출이 가능해졌습니다. 출근 길이지만 오랜만에 외출한다는 게 약간의 설렘이 있는 것 같습니다. 기분 좋은 아침으로 시작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2. 늦잠 자지 않고 잘 일어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출근을 1주일 동안 안 했기에... 일찍 일어난 습관이 무너졌을까봐... 아침에 늦게 일어날까봐 전날 걱정을 조금 했었으나, 알람이 울리기도 전에 몸이 기억하고 딱 일어나지더라구요. 늦잠 자지 않고 잘 일어나서 뿌듯하고 감사했습니다.

3. 생일 선물로 받은 새옷을 입을 생각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생일 선물로 받았던 바지를 입고 출근할 생각에 기분이가 좋아졌다요 ㅋㅋㅋㅋ 아직 배송되고 있는 선물들을 생각하면 기다려지는 마음에 설렙니다. 생일이 있는 달은 너무 행복하고 감사할 일이 다른 달보다 많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생일 선물로 받은 새 바지

 


 

1. 출근을 해서 밀렸던 일을 잘 처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출근을 해서 밀렸던 일을 하나하나 처리하면 뿌듯할 것 같았습니다. 제가 일을 하면서 성취감을 느끼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거든요 ㅋㅋㅋㅋ 거꾸로... 일이 쌓이고 잘 안 풀리면 스트레스 게이지가 쌓이죠 ㅋㅋㅋㅋ 시갸~ 잘 처리해 보자구!!

2. 출퇴근 길에 틈틈히 운동을 하면 기분이 상쾌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출퇴근 길에 걷거나 뛸는 구간을 만들어 틈틈히 운동을 하면 몸에 에너지가 도는 기분이 들어 상쾌하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오늘도 늦지 않게 일어났으니 틈틈히 운동하며 출퇴근 운동해 보겠습니다.

3. 퇴근해서 일기를 빠지지 않고 쓰면 뿌듯하고 기분 좋을 것 같습니다.
- 출근했고, 오랜만에 출근했기에 늦게 퇴근할 것 같지만, 퇴근해서 일기를 빠지지 않고 쓴다면 하루를 잘 마무리 했다는 생각이 들 것 같습니다. 화이팅!

 


 

1. 다시 시작이다! 화이팅하자!ㅋㅋㅋ
- 코로나 확진으로 자가격리를 했었는데, 이제 일상으로 복귀하게 되었으니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화이팅해 보겠습니다. 화이팅!ㅋㅋㅋㅋㅋㅋ

 


 

1. 출퇴근 길에 지하철 타이밍이 잘 막았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감사합니다.
- 출근하는 길에 지하철이 딱딱 타이밍 맞게 와서 기다리는 시간이 줄었고, 지하철에 사람이 많지 않아 좋았습니다. 퇴근 길에는 사람이 많지 않을 때가 많지만 출근길에는 항상 많았는데... 너무 좋으다~ㅋㅋㅋㅋ 뭔가 덜 피곤한 기분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2. 근무하면서 기분 나쁠 일 없이 하루를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 근무하면 서 기분 나쁠 일 없었고, 일 처리도 순조롭게 되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늘 뭔가 많은 일을 한 기분이 들어 뿌듯한 기분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3. 어제 안 온 택배가 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어제 저녁 늦에 집에 있을 때 택배 기사님에게 문자를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한*택배 배송원 최**입니다. 고객님 부재중이셔서 위탁장소(기타)1에 20시 40분에 배송되었습니다. 퇴근시 소중한 상품 찾아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오후 3시까지 전화와 문자를 해도 무응답...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상담원 연결 안 되고, 온라인 문의도 원하는 답이 안 나오고.. 일단 포기하고 기다리면서 일이나 하자 하는 마음으로 일을 했고, 퇴근시간이 되어 집에 연락해보니 택배가 왔다고 했습니다. 어찌되었든 도착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한*택배 배송원 최**님 가라로 문자 보내지 말고.. 응답이은 좀 해주지 그랬어요... 뭐 사정이 있었겠지만... 하... 그냥 참습니다.

늦게라도 온 택배

 


 

1. 내일 출근을 안 하면 더 기분이 좋았을 것 같습니다.
내일 토요일인데... 대체근무로 출근하게 되었네요. 일기 마무리하고 일찍 자야한다는 게 너무 아쉽네요.

 


 

하루 5분 아침 일기 - 4일차 (2022.03.18)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