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아침 일기 - 24일차 (변형 / 2022.04.07.)

by 시갸 2022. 4.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하루 5분 아침 일기 24일차 (변형 / 2022.04.07.) 작성하겠습니다.

 


 

1. 출근 준비가 즐거웠습니다.
- 아침에 출근 준비를 하며 즐거운 노래를 들으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요즘 보고 있는 드라마의 주제곡인데 드라마가 떠오르기도 하고 곡 자체가 신나서 좋네요.

2. 야근 안하기로 결심한 날입니다.
- 오늘은 야근 없이 일찍 퇴근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오랜만에 칼퇴하는데 너무 좋네요. 칼퇴해서 맛있는 것을 먹고 푹 쉴 생각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3. 아침에 간식을 받았습니다.
- 아침에 배가 너무 고파서 힘들었는데 팀장님이 주신 간식(초코 과자) 감사했습니다. 점심을 맛있게 먹으려고 먹지는 않았지만 챙겨주시는 마음이 너무 감사했어요.

 


 

1. 칼퇴를 했습니다.
- PM06:00가 되서 바로 짐을 싸고 나왔습니다. 직장 동료가 오랜만에 칼퇴하는 것 같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오랜만에 칼퇴하니 기분이가 좋으네요 ㅋㅋㅋㅋ 내일 야근해야하니... 실컷 쉬어야징!

 

 

2. 맛있는 음식을 먹었습니다.
- 중국식 제육볶음을 먹었습니다. 불맛이 나고 매콤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최근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시간 될 때 자주 가서 먹게되네요. 음~청 맛있다구요 ㅋㅋㅋ

3. 집에서 푹 쉬었습니다.
- 집에 일찍 들어가서 누워서 드라마를 보고 쉬었습니다. 그리고 동생이 마사지를 해 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힐링이되네요!!ㅋㅋㅋㅋ 마사지는 언제해도 좋은 것 같아요. 마사지는 사랑입니다 ㅋㅋㅋㅋ

 


 

1. 직장과 집이 가까웠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직장과 집이 가까웠으면 출퇴근 시간이 줄고... 그러면 덜 피곤할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긴 출퇴근 길 나름 잘 활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출퇴근 길 뭐하시나요?ㅋㅋㅋㅋ

 


 

하루 5분 아침 일기 - 24일차 (변형 / 2022.04.07.)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