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배달의민족] 곱분이 곱창 (광명사거리역) - 숯불직화막창 : 2022.07.02 하루 기록 일기

by 시갸 2022. 7.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에서는 배달의민족 앱을 이용해 곱분이 곱창 (광명사거리역)에서 숯불직화막창를 주문한 내용으로 2022.07.02 하루 기록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배달의민족] 곱분이 곱창 (광명사거리역) - 숯불직화막창

 

 

곱분이 곱창은 광명사거리역 근처로 걸어서 1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었습니다. 위에 지도에 표시해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배달이 도착했고 위에 사진처럼 보자기에 싸서 왔습니다.ㅋㅋㅋ 영수증이 살짝 보이네요. 숯불직화막창 26,000원 배달팁 2,900원 합쳐서 28,900원이었습니다.

 

 

보자기를 풀러서 구성품을 식탁에 펼쳐두면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쌈, 계란찜, 주먹밥, 막창구이, 콘옥수수 등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비닐 뚜껑으로 포장되어 있었고, 쉽게 뜯을 수 있도록 빨간 플라스틱 칼이 있었습니다.

 

 

왔어요 왔어요 계란이 왔어요 왔어요 왔어요 서비스 계란찜이 왔어요^^
하루하루를 알차게 맛있나게 드시구 건강하세요~~
광명곱분이곱창에서 재미난 메시지를 보냈네요 ㅋㅋㅋㅋ
서비스라고 하니 기분이 좋드라구요 ㅋㅋㅋ

 

 

뚜껑 개봉을 하면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주먹방은 비닐장갑을 끼고 잘 비비고 섞어서 한입에 넣을 수 있는 크기로 뭉쳐서 주먹밥을 만들었습니다!ㅋㅋㅋ

 

 

숯불직화망창은 소금구이로 선택해 위에 사진과 같이 왔습니다. 막창은 소금구이가 단백하고 쫄깃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선호하답니다.ㅋㅋㅋ 집에서 에어컨을 켜놓고 먹으니 너무 좋드라구요. 너무 맛있쪄!ㅋㅋㅋㅋㅋ

엄마도 같이 드셨는데 맛있어하시며 잘 드시더라구요 ㅋㅋㅋ 엄마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막창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요즘 코로나가 다시 확산되고 있는 것 같은데 다들 조심하시고... 좋은하루보내세요~^^

 


 

[배달의민족]
곱분이 곱창 (광명사거리역)
- 숯불직화막창

: 2022.07.02 하루 기록 일기
블로그 글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