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낙성대 라이브카페 맛집 ) 공연하닭 : 2022.07.17 하루 기록 일기

by 시갸 2022. 7.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낙성대 라이브카페 맛집 공연하닭에 가서 재미있게 놀다온 이야기로 2022.07.17 하루 기록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1차로 고기를 먹고 2차로 노가리를 먹고 3차로 낙성대 라이브카페 공연하닭에 갔습니다. 2차로 먹은 곳과 거리가 좀 있어 택시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그렇게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앉아 안주로 먹태랑 감자튀김과 윙이 같이 나오는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이미 배가 부른 상태였기에 무엇을 시키든 큰 차이는 없었다고 봅니다. 분위기가 너무 제 스똬일 ㅋㅋㅋ 근데 맛도 있네?ㅋㅋㅋ 여튼 노래를 예약하고 나가서 부르고... 공연하닭의 멤버로 보이는 분들이 약기를 연주 해 주었습니다.


모르는 분이 노래해도 아는 노래면 따라부르고 박수치고 아주 신나게 놀았습니다. 같이 간 일행들은 더 신나게 놀았구요ㅋㅋㅋ 자유로운 영혼으로 불태운 밤이었습니다.


같이 사진도 찍고 노래도 하고 이야기도 하고 ㅋㅋㅋ 너무 즐거웠습니다.

참고로 옆에 흡연실과 남자 화장실이 있었는데 남자 화장실에는 소변기만 있었습니다. 공용 화장실은 1층과 2층 사이에 있었습니다. 열쇠를 가지고 가야해요~~

이렇게 새벽 3시까지 놀고 아쉽지만 나와서 택시 타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음에 혼자는 못 가겠고 이번에 같이 간 멤버와 또가면 재밌게 신나게 놀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낙성대 라이브카페 맛집 )
공연하닭 : 2022.07.17 하루 기록 일기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