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봉역 파리바게뜨] 장수 막걸리 쉐이크 (서울 장수 막걸리 X 파리바게뜨) : 2022.07.26 일기

by 시갸 2022.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개봉역 파리바게뜨에서 장수막걸리쉐이크를 사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참고로 서울 장수 막걸리와 파리바게뜨의 콜라보라고 하네요. 2022.07.26 일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개봉역에 파리바게뜨가 1개 있는 줄 알았는데 지금 검색해보니 1번 출구에 하나 2번 출구에 하나 해서 두개가 있네요 ㅋㅋㅋ 여찌되었든 둘다 각 출구에서 5분 안으로 도착할 수 있는 거리라는거~~

 

 

파리바게뜨 메뉴판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장수막걸리쉐이크 초록색으로 눈에 딱 들어오게 붙어있는 거 보이시나요?ㅋㅋㅋㅋ 그걸 보고 사게 된 것은 아닙니다. 어떻게 알고 쌌느냐... 그건 친구가 보내준 카카오 선물하기 기프티콘 ㅋㅋㅋ

 

 

위에 사진과 같이 파리바게뜨 장수 막걸리 쉐이크를 받았고, 친구가 알콜 안들어갔다고 해서 주문을 했죠...? 근데 진짜로 안 들어간 거 맞나 싶었습니다...ㅋㅋㅋㅋ

주문을 하고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은 기프티콘을 제시하고 현금영수증을 받고, 해피포인트 적립을 했습니다. 만드는데 5분도 안걸리는 것 같았습니다. 뚝딱 만들어 나와서 나름 좋았습니다. 날도 더운데 시원한거 빨리 마시고 싶다...ㅋㅋㅋ 그렇지만 막상 나왔을 때 바로 먹지 않고 집에 가서 샤워하고 마시면 더 좋을 것 같아 참았습니다.

 

 

집에 도착하니 플라스틱 컵에 송글송글... 물방울이... 언능 씻고 와야겠다는 생각이들어 훗딱 하고 나왔습니다.

 

 

마셔보니... 막걸리 같은데..? 알콜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것은 아니거 같은데? 하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친구가 뻥쳤네... 1%미만 함유면... 들어가 있는 거지... 마시고 나서 술 못 마시는 1인으로 약간 헤롱헤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단 맛있어서 다 마셨고, 시원해서 좋았고, 친구랑 한번 또 먹어볼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개봉역 파리바게뜨]
장수 막걸리 쉐이크
(서울 장수 막걸리 X 파리바게뜨)
: 2022.07.26 일기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