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미스터피자 : 찐페퍼로니 피자, 오븐미트스파게티, 홈샐러드, 콜라, 블루레몬에이드

by 시갸 2020. 9.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미스터피자에서 찐페퍼로니 피자, 오븐미트스파게티, 홈샐러드, 콜라, 블루레몬에이드를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메뉴판도 포함했어요. 참고하세요~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미스터피자는 위에 지도에서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한은행 마준 편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미스터피자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앉아 메뉴판을 살펴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미스터피자의 메뉴판들을 한 장씩 찍은 것입니다. 동그란 피자 모양으로 된 메뉴판이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참고하세요~

 

 

 

 

메뉴판 장 수가 좀 되네요. 메뉴판에는 메뉴 외의 정보도 담고 있었습니다. 이날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미스터피자에서 주문한 메뉴는 찐페퍼로니 피자, 오븐미트스파게티, 홈샐러드, 콜라, 블루레몬에이드입니다. 샐러드바는 코로나로 인해 운영하고 있지 않았고 홈샐러드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미스터피자 내부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매장에는 사람이 적었습니다. 대신 배달은 많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미스터피자에서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홈샐러드, 콜라, 블루레몬에이드였습니다.

 

 

 

 

홈샐러드의 뚜껑을 열었습니다. 9개 종류의 샐러드가 담겨 있었습니다. 콜라라는 뭐... 다들 알듯... 패스~ 블루레몬에이드도 많이들 아시죠? 개인적으로 하늘색 칼라가 너무 좋아요~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미스터피자에서 홈샐러드, 콜라, 블루레몬에이드를 이어서 나온 메뉴는 오븐미트스파게티였습니다. 치즈가 노릇노릇 익어서 나왔는데 향도 좋고 비주얼도 너무 좋네요. 개인적으로 뒤적거려 섞어 먹지는 않지만 친구가 섞어 먹어야 한다고 해서 그러라고 했습니다.

 

 

 

 

친구가 섞으며 하는 말 '스파게티의 소스가 잘 안 섞여 있어서 섞어야 해~' 제가 받아친 말 '치즈가 뭉치면 좀 그래.. 스파게티 소스는 면을 포크로 말면서 저절도 묻으니 그냥 먹으면 돼~'ㅋㅋㅋㅋ 여튼 친구가 하고 싶은데로 했어요.

 

 

 

 

오늘 메뉴의 주인공 찐페퍼로니 피자가 나왔습니다.

 

 

 

 

위에 사진은 전체 뷰ㅋㅋㅋㅋ 앞에 나온 메뉴는 이미 먹고 있었답니다. 배고픈 걸 어째! ㅋㅋㅋㅋ 이제 미스터피자의 찐페퍼로니 피자를 먹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피자 조각을 잡아서 반을 접어 먹습니다. 이렇게 먹는 이유는 그래야 한입에 쏙 들어가기 때문이겠죠? 아무 소스를 뿌리거나 찍지 않고도 먹고...

 

 

 

 

갈릭 디핑소스를 듬뿍 발라 먹기도 하고... 핫소스를 듬뿍 뿌려서 먹기도 했습니다. 여러 방법으로 먹는 이유는 한 가지 음식도 새롭게 먹기 위함이랄까...ㅋㅋㅋ 음 맛있당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미스터피자에서 찐페퍼로니 피자, 오븐미트스파게티, 홈샐러드, 콜라, 블루레몬에이드 완전 클리어~ 진짜 배불리 맛있게 먹었답니다.

 

 

 

 

결제는 제가 했고 친구의 할인카드를 사용했습니다. 위에 가격보다는 쌌다는 말이겠죠? 맛있게 보셨나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식사 하세요~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미스터피자 : 찐페퍼로니 피자,
오븐미트스파게티, 홈샐러드,
콜라, 블루레몬에이드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