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구로구 오류동역 천왕역 맛집] 산호회집 : 모듬회, 대하구이

by 시갸 2020. 9.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구로구 오류동역 천왕역 근처 맛집 산호회집에 가서 모듬회와 대하구이를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산호회집은 오류동역과 천왕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에서 걸어가면 약 10~15분 정도 걸릴 것 같네요. 정확한 위치는 위에 지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역보다는 버스정류장이 산호회집과 가까웠습니다. 버스정류장은 오류 2동 새마을금고였고 다니는 버스는 6640A와 구로07가 있었습니다. 참고한다면 좀더 편하게 갈 수 있겠죠?

구로구 오류동역 천왕역 근처 맛집 산호회집의 외부 사진입니다. 가게 앞에는 수조와 엑스배너가 있었습니다.

산호회집의 수조는 5개로 나눠져 있었고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출입구 옆에는 구로구 오류동역 천왕역 근처 맛집 산호회집의 영업시간이 게시되어있었습니다.
[영업시간] 18:00~22:00(총 4시간만 운영하고 있네요)

내부로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자리를 잡고 벽에 게시되어있는 메뉴들과 가격을 확인했습니다.

모듬회 종류로 모듬회 15000 3종, 모듬회 25000 3~4종, 모듬회 35000 4~5종, 모듬회 45000 5~6종, 모듬회 55000 6~7종으로 구분되어 있었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 자세한 내용은 위에 사진을 참고하세요~

"사장님~ 모듬회 35000 하나랑, 대하구이 작은거 하나 주세요."

가장 먼저 나온 스끼다시는 조개탕과 회무침입니다. 회무침~ 좋아 좋아~

조개탕은 고추가 송송 썰어 들어가있어서 매콤했습니다. 모듬회를 먹다가 느끼할 때 먹으면 느끼함이 없어질 것 같았습니다.

회무침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콩가루가 뿌려있어 색다르고 맛있네요. 비주얼이 너무 예쁘네요. 아 또 먹고 싶당~

다음으로 나온 부침개~

부침개를 젓가락으로 찢어서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들었습니다.

전어구이는 위에 사진과 같이 나왔습니다. 전어는 가시가 자잘해서 발라먹기 귀찮아요ㅠㅜ 그냥 꼭꼭 씹어서 먹어도 됩니다. 고소하니 맛있네요.

콘옥수수입니다. 콘옥수수는 회집의 스끼다시의 대표 메뉴 아닐까요? 구로구 오류동역 천왕역 근처 맛집 산호회집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ㅋㅋㅋ

위에 사진들은 구로구 오류동역 천왕역 근처 맛집 산호회집의 스끼다시입니다. 조개탕, 회무침, 옥수수콘, 전어구이, 부침개 총 5가지가 나왔습니다. 스끼다시가 다 맛있었지만 그래도 맛있는 순위를 정해보면 회무침, 전어구이, 조개탕, 옥수수콘, 부침개였습니다.

구로구 오류동역 천왕역 근처 맛집 산호회집는 모듬회 전문점이기에 완전 기대하고 있었는데 비주얼 최고네요. 연어, 농어, 광어, 도미, 우럭 순서로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연어와 생강의 붉은 색과 와사비, 무순이의 푸른색이 더더더 먹음직스럽게 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보기 좋은 회가 먹기도 좋다고 완전 좋네요. 

다 먹은 스끼다시는 빼고 난 사진입니다. 모듬회가 가운데 자리를 잡고 있으니 든든하네요.

연어는 타르타르 소스를 찍어서 양파와 같이 먹으면 개꿀맛~ㅋㅋㅋㅋ

테이블 한쪽에 있던 초장과 간장을 먹을만큼 짜서 담고 와사비를 넣어 섞었습니다. 회를

구로구 오류동역 천왕역 근처 맛집 산호회집에서 모듬회를 먹을 때 쌈에도 싸먹고 그냥도 먹고 초장을 찍어 먹기도 하고 간장도 찍어 먹고 ㅋㅋㅋㅋ 먹는 방법을 다양하게 하여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회들이 ㅋㅋㅋㅋ 너무 좋아~

구로구 오류동역 천왕역 근처 맛집 산호회집에서 모듬회를 먹는 중에 대하구이가 나왔습니다. 대하는 부르스타 위에 냄비에 담겨 나왔습니다. 뚜껑이 투명한데 속은 잘 안보이네요. 팔딱팔딱 뛰는 대하들... 잔인한 것 같은데... 맛있는 걸 어째...? 미안요~

구로구 오류동역 천왕역 근처 맛집 산호회집의 대하는 붉은 옷으로 갈아입고 조용히 누워있었습니다. ㅋㅋㅋ

대하의 머리를 때고 껍질을 벗겼습니다. 살이 탱글탱글하니 좋네요. 초장을 찍어서 한입에 쏙~ 음~ 맛있당

대하를 씹는 동안 다음 대하를 먹기위한 준비를 했습니다. ㅋㅋㅋㅋ 껍찔까는게 귀찮으면 그냥... 꼭꼭 씹어먹으면 되긴하지만 저는 식감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껍질은... 그냥 까먹을게요.

구로구 오류동역 천왕역 근처 맛집 산호회집의 모듬회와 대하구이를 쌈에 같이 싸서 먹어보기도 했습니다. 이게 진짜 최고였다고 봅니다.

우와~ 다 먹었당... 배 부르네요.

이렇게 푸짐하게 먹은 가격은 모듬회 35,000원, 대하구이(새우) 30,000원 총합은 65,000원이었습니다.

구로구 오류동역 천왕역 맛집 산호회집에서 모듬회, 대하구이를 먹고 나오니 해가 떨어져 어둑어둑해졌네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이런게 행복(?) 아닐까요?ㅋㅋㅋㅋ 행복한 하루 되세용~^^

 

 


 

 

[구로구 오류동역 천왕역 맛집]
산호회집 : 모듬회, 대하구이
포스팅 마무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