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하카타 카레 맛집] 모다모다 : 함박카레 / 스크럼블카레

by 시갸 2020. 10.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하카타 카레 맛집 모다모다에서 함박카레와 스크럼블카레을 먹고 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맛있게 봐주세용^^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하카타 카레 맛집 모다모다는 서울대입구역 1번 출구 또는 2번 출구로 나와서 가면 약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목 입구에는 샤로수길이라는 간판을 확인할 수 있었고 위 지도를 참고해 정확한 위치를 확인해 찾아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하카타 카레 맛집 모다모다의 외부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배너와 간판 등이 보이네요.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하카타 카레 맛집 모다모다의 메뉴는 들어가기 전에도 확인 가능하고 들어가서 자리를 잡으면 메뉴판을 가져다 주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메뉴판으로 벽에도 붙어있었습니다.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하카타 카레 맛집 모다모다의 생수는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미니 정수기 물통이 너무 귀엽네요. 함박카레, 스크럼블카레 주세요. 맵기는 함박카레는 오리지날, 스크럼블카레는 매운맛으로 주세요.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하카타 카레 맛집 모다모다 함박카레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 동그란 접시에 카레가 담겨있고 카레 위에는 갈릭 후레이크가 한 줄로 뿌려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밥, 그 위에 함박스테이크 올라가 있었습니다.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하카타 카레 맛집 모다모다의 스크럼블카레도 이어서 나왔습니다. 스크럼블카레도 동그란 접시에 카레가 담겼고 그 위에 스크럼블, 그리고 그 위에 방울토마토가 올라가 있었고, 한 쪽에 밥이 있었습니다.

 

 

 

 

이제 본 격적으로 먹기 시작했습니다.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하카타 카레 맛집 모다모다의 함박카레! 숟가락으로 함박스테이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았고, 각 잡혀 있는 밥을 숟가락을 세워 세로로 눌러주었습니다. 그리고 밥과 합박과 갈릭 후레이크를 적절히 섞어 먹었습니다.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하카타 카레 맛집 모다모다의 스크럼블카레에 있는 각 잡혀 있는 밥 또한 숟가락을 세워 세로로 눌러 스크럼블과 밥, 카레을 적절히 섞어 먹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게 함박카레와 스크럼블카레를 나눠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싹싹 다 먹었네요. 완전 싹 비웠어요ㅋㅋㅋㅋ

 

 

 

 

함박카레 9,000원 + 스크럼블카레(에그카레) 8,500원 = 총 17,500원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하카타 카레 맛집 모다모다의 함박카레와 스크럼블카레을 먹으면서 생각한 것은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그러나 함박과 스크럼블의 가격 차이가 500원인데, 가격에 비해 스크럼블보다는 함박이 월등히 맛있었습니다. 메뉴 선택을 할 때 고려해 보세요~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하카타 카레 맛집]
모다모다 : 함박카레 / 스크럼블카레
포스팅 끝~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