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초보운동 유튜브 채널 : 돼변 - 땀뻘뻘; 돼지도 운동한다~ (어쨌든 30분 운동하기)

by 시갸 2021. 3.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초보운동 유튜브 채널
돼변의 땀뻘뻘; 돼지도 운동한다~
(어쨌든 30분 운동하기)를 소개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돼변의 채널 홈 사진입니다.
돼변은 돼지 변신 프로젝트의 줄인 말로 보이네요.

 

 

돼변 채널은 꾸준히 운동을 해서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엿볼 수 있는 채널이입니다.

 

 

인트로 부분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돼변 프로젝트 돼지 같고 똥 같은 몸매 변신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변님이... 운동 초보자라서 그런지
운동에 대한 설명은 따로 없습니다.
그냥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을 보면서
같이 따라 운동해보세요~ ㅋㅋㅋㅋ

 

 

핫둘핫두~
어쨌든 운동 30분 채우고
땀을 뻘뻘 흘리는 것 같네요~

 

www.youtube.com/watch?v=-2ftVGqvvK4

 

운동 열심히 하셔서
살빠진 모습 기대합니다.
돼변님! 응원해요~ ㅋㅋㅋㅋ

 


 

초보운동 유튜브 채널 : 돼변 - 땀뻘뻘; 
돼지도 운동한다~ (어쨌든 30분 운동하기)
포스팅 끝!!ㅋ ㅋㅋ ㅋㅋㅋ

 

 

#초보운동 #유튜브 #채널 #돼변 #땀뻘뻘 #돼지도 #운동한다 #어쨌든 #30분 #운동하기 #초보 #운동 #운동채널 #운동유튜브 #운동유튜버 #초보운동채널 #초보운동채널유튜브 #돼변프로젝트 #어쨌든30분운동하기 #30분운동하기 #땀 #돼지도운동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