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무서운이야기 해주는 남자 : 괴남 - 공포툰 몰아보기 (영상툰 깜짝툰 스토리툰 스릴러툰)

by 시갸 2021. 4.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무서운이야기 해주는 남자 : 괴남
공포툰 몰아보기
(영상툰 깜짝툰 스토리툰 스릴러툰)를
소개하겠습니다. 추천~ 추천!!!


www.youtube.com/channel/UCl940WetIC4452MaPiXTw6w

 

괴남 공포툰

안녕하세요. 무서운 이야기해 주는 남자 괴남입니다. 무서운 이야기를 주제로 영상툰 / 공포툰 / 깜짝툰 등을 만들어 영상 업로드를 하고 있습니다. 무섭거나 재미있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앞으

www.youtube.com

 

괴남 공포툰 채널에 가서
무서운이야기 공포툰을 시청해보세요.

깜짝 놀랄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요~~^^

 

 

이번에 올라 온
괴남 공포툰 영상툰 13화 ~ 18화
무서운이야기 모음으로
6개 이야기를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물론, 하나씩 영상도 있어서
하나씩 볼 수도 있지만
몰아보면 좋은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인트로와 아웃트로를
6개 영상을 볼 때 1번만 보면 되다는 점!?
별거 아니라 생각할 수 있지만
저는 그 점이 매우 좋더라구요^^

 

 

위에 이미지가 인트로입니다~
괴남 무서운 이야기 해주는 남자
(소리는 '괴남~'만 나옵니다ㅋㅋㅋ)

 

 

나는 정신을 차리고 환자도 아닌 사람이...
뒤에 이야기가 궁금하지 않나요?ㅋㅋㅋ

괴남 채널로 가거,,,
포스팅 제일 하단에
영상 걸어둘게요~ㅋㅋㅋ

 

 

그런데 남편이...
이런 나쁜 남편!!!ㅋㅋㅋ
어떤 나쁜 남편인지 보고싶지 않나요?

이것도 괴남 채널로 가거나
아래 걸어둔 영상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놀랄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하세요~^^

 

 

무서운 이야기 재미있게 보시고
잠 못 자는 밤 되지 마세요~

 


 

무서운이야기 해주는 남자 
: 괴남 - 공포툰 몰아보기 
(영상툰 깜짝툰 스토리툰 스릴러툰)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