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술없이잘놀자 : 일반인 예능 -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햄둥이 / 원둥이)

by 시갸 2021. 3.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일반인 예능채널
술없이잘놀자의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동영상을 소개하겠습니다.

햄둥님 원둥님~ 화이팅!!!ㅋㅋㅋ

 


 

아래 url 주소는 술없이잘놀자 유튜브 채널 링크입니다.

www.youtube.com/channel/UCRzFKJWARloPLSgcD7Fp_og

 

술없이잘놀자

술없이잘놀자

www.youtube.com

 

유튜브에서 술없이잘놀자를 검색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내용으로 검색이 되었습니다.

 

 

21.02.22 술없이잘놀자
- 실시간 첫스트리밍!! 첫방송!! #short
동영상을 클릭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 영상은
세로로 된 영상이네요~
컴퓨터에서 보면 위에 사진과 같이
양 옆의 화면이 비여서 나오고...
핸드폰으로 보면 세로 화면이라
꽉차게 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이 영상에서 햄둥님 원둥님이...
사쿠란보(?)도 합니다...

 

 

아직 능숙하지는 않지만
유쾌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방송으로 보여집니다.

햄둥님 원둥님 어찌되었든 화이팅하세요.
열심히 하다보면 떡상 할 거라 생각합니다~

화이팅!! 화이팅!! ㅋㅋㅋㅋ

 

www.youtube.com/watch?v=VtQMcyg2oaI&t=2s

 


 

술없이잘놀자 : 일반인 예능 
-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햄둥이 / 원둥이)
포스팅 끝!!!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