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소사동 마라탕 맛집 : 소백양 마라탕&마라샹궈 소사점 : 마라탕 (배달의민족 / 배민)

by 시갸 2021. 1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라동 마라탕 맛집 소백양 마라탕&마라샹궈 소사점에서 마라탕을 배달의민족(배민)을 통해 주문해 먹은 이야기를 해 보겠습니다. 맛잇게 봐주세요 ㅎㅎㅎ

 


 

먼저 배달의민족(배민) 앱을 실행해서 주소를 확인한 후 마라탕을 검색했습니다. 어디에서 주문을 할까 고민을 하던 중에 전에 주문해 먹었던 집이 양도 많고 맛있었는데... 하는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그래서 MY에 들어가 전에 주문했던 내용을 찾아보았습니다. 어쩜... 이렇게 많이 주문해 먹었는지...ㅋㅋㅋㅋ 그렇게 찾아낸 곳은 소사동 마라탕 맛집 소백양 마라탕&마라샹궈 소사점입니다. 가게 보기를 클릭해 주문을 시작했습니다.

주문하기 전 안내사항을 읽었어야 했는데... 포스팅하면서 보게 되었네요.ㅋㅋㅋㅋ
-마라탕 마라샹궈에는 기본 소고기 100g이 이벤트로 나가고 있습니다. 고기가 필요 없으신 분은 꼭 요청사항에 적어주세요. : 음... 개인의 취향이지만 고기가 왜 필요가 없을까요...?ㅋㅋㅋ 알레르기 있는 분인가... 저는 추가했어요ㅋㅋㅋ
-마라탕에는 땅콩소스가 들어가니 견과류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꼭 적어주세요. : 전 못 먹는 음식이 없어요~
-마라탕은 공깃밥 별도 마라샹궈는 공기밥 1개 기본 제공(필요시 꼭 요청사항에 적어주세요) : 요청하면 추가 요금 없이 주는 그냥 주는 건가요? 다음에 한 번 써봐야겠네요. 몰랐넹... 아쉽다
-단무지 필요하시면 요청사항에 남겨주세요. : 이것도 다음에 써봐야겠네요. 저는 안 먹지만 같이 먹는 맵찌리를 위해 준비했다고 생색 좀 내 볼까 합니다.
-빼는 것이 많을 때에는 셀프 마라탕&마라샹궈로 주문하시면 원하시는 것만 드실 수 있습니다. : 네~~
-훠궈는 모두 비조리 상태입니다. : 훠궈는 가서 먹어야겠네요.

 

 


[배달비 0원] 마라탕을 클릭!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식재료는 위에 사진을 참고해 확인하세요.
맵기 단계 2단계 보통맛(신라면 정도) : 개인적인 생각으론 신라면보다 조금 매웠습니다.
소고기와 양고기를 각 100g 추가!!! (기본 소고기 100g + 추가 소고기 100g + 추가 양고기 100g) : 고기 좋아~ 고기!! 고기 고기 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16,000원 X2 배달 팁 0원!!! 총금액 32,000원 너무 좋지 아니한가요...ㅋㅋㅋ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배달은 60분이 걸린다고 떴는데... 45분 정도 있으니 도착하더라고요.

 

 

짠! 배달의민족 (배민) 배달완료!

 

 

소사동 마라탕 맛집 소백양 마라탕&마라샹궈 소사점 비닐봉지는 위에 사진과 같은 캐릭터와 정보가 있었습니다. 가맹문의 가맹본부가 있는 것으로 보니 본사에서 지급되는 비닐인가 봐요~ 그건 중요한 게 아니니 빠르게 패스~

 

 

두둥! 포장이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포장 뜯는 칼이 메시지 스티커에 붙어 있었고, 숟가락과 젓가락 2세트.. 솔직히 이 양을 둘이서 먹을 거라 생각하지는 않았을 것 같은데... 숟가락, 젓가락 2개씩 준 거 조금 서운하네요. 컨에 컵라면 먹을 때 남았던 나무젓가락을 꺼내 봅니다.

 

 

사랑하는 고객님 주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사리 누락 및 음식에 생긴 모든 문제는 매장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070-4696-1315
맛있게 드시고 꼭 별 다섯 개 리뷰 부탁드려요.
고객의 리뷰 하나가 소백양에게 큰 힘이 됩니다.
건강하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라고 메시지가 붙어있네요. 저는 배달의민족(배민)에서 주문할 때 리뷰 하겠다고 했고, 약속했으니 리뷰 했답니다.

 

 

양을 판단을 잘 못해서 한 팩은 다음날 먹기로 하고 냉장고에 넣어두었습니다. 솔직히... 수제비랑 당면이 좀 부를 거 같았지만 그래도... 맛있을 거라는 확신을 했고, 다음날 먹었을 때 당일 먹는 것과 큰 차이는 없었답니다. 당일엔 어땠는지 이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와~~ 건더기 푸짐하죠~? 야채 싫어해도 마라탕 좋아하면 야채 잘 먹을 수 있지 않나요? 근데 매워서 애들은 힘들 수 있는데요. 그럴 때는 1단계(백 탕) 또는 1.5단계(초등학생 입맛)를 추천합니다.

 

 

집에 있는 방을 국대접에 넣고 마라탕으로 덮어주었습니다. 고기도 많고 야채도 많고 국물도 많고~~ 호로록 짭짭

 

 

밥을 마라탕에 말아서 팍팍 퍼서 먹으면 입천장이... 너무 뜨거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아 진짜 맛있당 맛있어. 오늘은 마라탕 다이어트했네. 다음에는 무슨 다이어트해야지 될까낭....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땡큐 베리 감사용!

 


 

소사동 마라탕 맛집
: 소백양 마라탕&마라샹궈 소사점
: 마라탕 (배달의민족 / 배민)
포스팅 끝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