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 부천맛집 / 역곡맛집 ] 경인로 570 숯불구이 : 양념꽃갈비정식 3인분 + 양념꽃갈비 1인분 추가

by 시갸 2021. 1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천맛집 / 역곡맛집  경인로 570 숯불구이에서 3명이 가서 양념꽃갈비정식 3인분을 시켜 먹은 후 양념꽃갈비 1인분 추가 해서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맛있게 봐주세요.

 


 

 

부천맛집 역곡맛집 경인로 570 숯불구이에 도착했습니다. 주차장 사진을 깜빡하고 찍지 않았네요. 넓은 주차장에 자리가 많아 금방 주차하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입구에는 주말 메뉴 주문 제한 안내가 붙어있었습니다. 평일에 가서 상관없었지만 혹시 주말에 가시는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 사진을 찍어 왔습니다. 참고하세요~~

 

 

부천맛집 역곡맛집 경인로 570 숯불구이에 들어가기 전 가격도 확인 가능했습니다. 구이, 식사 메뉴, 런치 메뉴, 곁들임 메뉴로 크게 4가지로 구분되어 있었습니다.

 

 

입구에서 큐알코드, 안심전화, 수기 작성 중에 선택해 이행한 후 내부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내부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주차장에 넓은 만큼 식당 안도 매우 넓었습니다. 그리고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왼쪽으로 돌면 정육 코너가 있었습니다.

 

 

위에 사진과 같이 한우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마블링이 아주 예쁘더라고요ㅋㅋㅋ 가격은 접시에 붙어 있었고, 몇 만 원부터 몇 십만 원까지 있었습니다.

정육 코너를 지나 자리를 안내받아 앉았고, 비교적 저렴한... 양념꽃갈비정식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아래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이! 근데 된장찌개도 있었는데 사진엔 빠져있네요. 공깃밥이 나중에 나오면서 그때 나왔던 거 같아요.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반찬 중에 리필이 안 되는 반찬은 전과 양념게장이라고 신입 직원분께 설명하는 것 같은 내용이 들렸습니다. 직접 설명을 들은 내용은 아니니 참고만 하세요 ㅎㅎㅎ

 

 

물김치는 큰 국그릇에 나왔고 앞접시에 국자로 덜어 먹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으로는 건더기가 다 가라앉아 있는 그런데... 건더기가 없지 않아요~ㅋㅋㅋ 그리고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전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3인분이라 버섯전 3개, 육전 3개가 나왔고 한 개씩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버섯 전보다 육전이 더 맛있었습니다. 너무 당연한 건가... 싶은데 전 그랬어요ㅋㅋㅋ 

 

 

잡채는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 먹기고 조금 불편해 가위로 한번 잘랐고, 그러니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양념게장은 위에 사진처럼 나오는데 3인분인데 2개만 나와서 조금 아쉬웠어요. 같이 간 분들이 안 드셔서 제가 두 개 다 먹었지만 그래도 3인분인데 2개가 나오는 건.. 너무해~ 거기다가 리필도 안된다고...

 

 

장아찌는 명이나물 오이 무 마늘쫑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명이나물에 고기를 싸 먹으면 아~~ 맛있어 ㅋㅋㅋ 상상만으로도 침이 고이네요 ㅎㅎㅎ

 

 

샐러드는 고급지게 리코타 치즈가 밑에 있었습니다. 처음에 샐러드를 자세히 보지 않아 모르고 있었는데 먹다가 치즈를 발견하고 너무 반가웠답니다 ㅋㅋㅋㅋ

 

 

불이 들어가고 고기판을 올리고 그위에 양념꽃갈비를 올렸습니다.

 

 

양념이 조금 되어 있어 타지 않게 뒤집어 줘야 합니다. 그리고 너무 익히면 질길 수 있으니 적당히 익혀서 먹으면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살짝 익혀서 먹는 것을 좋아하고, 살짝 익혀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네요ㅋㅋㅋ

정식이어서 식사가 나오는데 물냉면 비빔냉면 공깃밥 중에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공깃밥을 선택했고 지인들은 물냉면을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순서는 공깃밥, 비빔냉면, 물냉면입니다.

 

 

상추쌈에 고기만 넣고도 먹어보고 이것저것 반찬은 같이 넣어서 먹기도 하고 쌈 없이 고기만 먹기도 하고, 밥에 올려먹기도하고 냉면에 싸 먹기도하고 그렇게 먹다가 양념꽃갈비 1인분 추가해서 더 먹고 왔습니다. 맛있게 배 불리 먹었습니다.

양념꽃갈비정식 (150g) 27,000 X 3인분
양념꽃갈비 (180g) 29,000 X 1인분
총금액 110,000원

 


 

[ 부천맛집 / 역곡맛집 ] 
경인로 570 숯불구이 : 양념꽃갈비정식 3인분 
+ 양념꽃갈비 1인분 추가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