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구로맛집 / 개봉동맛집 : 오케이치킨호프 ( 5k치킨호프 ) 고추튀김, 양념치킨과 파닭 (반반 순살치킨)

by 시갸 2021. 11.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로맛집 개봉동맛집 오케이치킨호프 ( 5k치킨호프 )에서 고추튀김, 양념치킨과 파닭 반반 순살치킨을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맛있게 봐주세요~~

 


 

구로맛집 / 개봉동맛집 : 오케이치킨호프 ( 5k치킨호프 )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사장님께서 자리로 메뉴판을 가져다주셨고, 메뉴판 앞에는 안심콜 출입관리 전화번호가 적혀 있었습니다.

아래 번호로 전화 주세요(통화료 무료)
080-327-3417

 

 

메뉴판을 열어 무엇을 먹을지 고민했습니다. 고추튀김 1개를 고르고 다른 메뉴를 뭐를 고를까 고민을 하던 중에 친구가 벨을 눌러 사장님께 물어보았습니다.

양념치킨이랑 파닭 반반으로 가능한가요?
(메뉴판에 없는 반반 치킨이었다)
사장님께서는 해주겠다고 이야기해셨고 최종적으로 고추튀김 1개, 양념치킨과 파닭으로 반반 순살치킨 1개, 사이다 1병을 주문했습니다.

 

 

위에 메뉴판에서 메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일단 기본으로 뻥튀기가 나왔습니다. 친구와 저는 뻥튀기 한 그릇을 뚝딱했습니다. 그때쯤에 고추튀김이 나왔습니다.

 

 

고추튀김을 찍어먹은 소스에는 양파가 들어있었는데 양파가 하나도 안 맵고 아삭하니 맛있었습니다. 

 

 

샐러드는 양배추 채 썬 것에 케첩과 마요네즈가 뿌려서 나왔습니다.

 

 

치킨 하면 빠질 수 없는 치킨무가 같이 나왔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이 집의 하이라이트!!! 고추튀김이 나왔습니다. 고추튀김은 고기 다진 것을 품고 있었고 겉은 바삭한 튀김옷을 입고 있어 개꿀맛입니다ㅋㅋㅋ

 

 

친구는 운전을 해야 하고 저는 술을 싫어해 사이다로 짠을 하고 고추튀김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음~ 맛있어 ㅋㅋㅋㅋ 저절로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친구도 고추튀김을 매우 좋아하고 잘 먹었습니다.

 

 

양념치킨과 파닭 반반 치킨이 이어서 나왔습니다. 시콤달콤짭짤한 양념소스를 입은 순살치킨, 순살치킨은 퍽퍽한 가슴살이 아닌 부드러운 닭다리살 같았습니다.

 

 

파닭 반반 순살치킨은 파가 수북이 올라가 매우 푸짐해 보였습니다. 배불리 맛있게 먹고 계산을 하려 하는데 친구가 내겠다고 해서 말리지 않고 얻어먹었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2차는 얼마 안 나왔지만 제가 냈어요. 이날 다이어트는 접어두고 진짜 목구멍까지 꽉꽉 눌러가며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A : 진짜 열심히 살고 있는데... 잘 풀리는 게 없어서 답답하네...
B : 나는 이제 그냥 살아...

 


 

구로맛집 / 개봉동맛집 
: 오케이치킨호프 ( 5k치킨호프 ) 
고추튀김, 양념치킨과 파닭 (반반 순살치킨)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