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개봉역 개봉동 맛집 엽기떡볶이(엽떡) - 크림떡볶이 트러플크림맛 주먹김밥

by 시갸 2022. 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에서는 개봉역 근처 개봉동 맛집 엽기떡볶이(엽떡)에 다녀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개봉역 개봉동 엽기떡볶이의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개봉역 1번 출구로 나와서 대략 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엽기떡볶이를 가려는 마음은 없었고... 점심 식사로 뭐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엽기떡볶이(엽떡)의 크림떡볶이가 생각나서 가게 되었습니다.

 

 

엽기떡볶이(엽떡)에 들어가서 큐알코트를 찍고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그리고 자리에 있는 메뉴판을 봤습니다. 뭐를 먹을 지 정하고 왔으나 예의상 한번 보는 것이랄까..ㅋㅋㅋ 메뉴판 사진을 찍었으니 참고하세요^^

 

 

2인분 떡볶이 판매 개시가 되었더라구요. 솔직히 엽기떡볶이 1개 시켜서 둘이서 먹기엔 많긴 하죠... 2인 떡볶이가 있으니 좋네요. 근데 아쉽게도 제한이 많이 있었습니다.

제한 사항은 아래 내용과 같습니다.
초보맛, 로제/크림 메뉴 불가
떡, 오뎅 추가 불가
2인까지 주문 가능
만 7세 이상은 주문인원에 포함됨

 

 

엽떡 엽기 닭볶음탕도 맛있는데...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크림떡볶이가 땡기는 날이니 패스~
선결제하는 곳이라 주문을 하고 왔습니다.

크림떡볶이 트러플크림맛 하나 주세요.

 

 

계란찜이 가장 먼저 나왔고, 크림떡볶이가 나오기를 기다리며 먹기 않고 참았습니다.

 

 

크림떡볶이가 나왔고 양은 역시나 푸짐했습니다.ㅋㅋㅋㅋ

 

 

트러플 오일은 위에 사진과 같이 따로 나왔고 관련 정보는 위에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엽기떡볶이 크림떡볶이를 그냥 먹어보기도 하고 트러플 오일을 넣어서 먹어보기도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큰 차이는 없었고 맛있었습니다. 먹다가 양이 부족하지는 않았지만 밥이 주먹김밥이 땡겨서 추가 주문을 했습니다.

 

 

주먹김밥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 비닐 장갑을 끼고 잘 섞어주면 되는데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ㅋㅋㅋㅋ 잘 섞었다면 먹기 좋은 크기로 뭉쳐서 먹어도 되고 그냥 퍼먹어도 됩니다. 여자친구랑 갔으면 먹기 좋게 만들어주면 좋겠죠?ㅋㅋㅋㅋ 남자끼리 갔으면... 귀찮게 하지말고 그냥 퍼먹어!! ㅋㅋㅋ 이러면 됩니다.

맛있게 보셨길 바라면 좋아요와 구독은 제게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ㅎㅎㅎ 맛있는 하루되세요^^

 


 

개봉역 개봉동 맛집 
엽기떡볶이(엽떡) 
- 크림떡볶이 트러플크림맛 주먹김밥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