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숭실대입구맛집 숭실대맛집] 고렝에서 쌀국수와 팟타이!!

by 시갸 2018. 1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숭실대입구맛집 숭실대맛집
고렝에서 쌀국수와 팟타이를
먹고 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숭실대입구맛집 숭실대맛집 고렝의
위치는 위에 지도에서 참고하세요^^

 

 

숭실대입구맛집 숭실대맛집
고렝은 위에 사진과 같이
분위기가 좋아서 친구나 애인과
가면 딱 좋을 것 같았습니다 ㅎㅎㅎ

 

 

각 자리마다 핸드벨이 있었고
직원 분이 메뉴판과 물병,
그리고 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메뉴를 쭉 보고 마음의 준비를 하고
핸드벨을 울렸습니다 ㅋㅋㅋ

쌀국수와 팟타이를 주문했어요~

 

 

설탕에... 꽃빵(?)
겉은 바삭 속은 촉촉! ㅋㅋㅋ

 

 

피클도 맛있네요^^

 

 

이어서 숙수 한 접시와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쌀국수의 면과 국물이 아주 맛있네요.
1인 1메뉴를 하면 육수와 면이 1번
리필이 된다고 메뉴에 써있네요.

 

 

팟타이가 다음으로 나왔습니다.
볶음면도 맛있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쌀국수도 맛있었지만
팟타이 볶음면이 조금 더 맛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숭실대입구맛집 숭실대맛집]
고렝에서 쌀국수와 팟티이!! 끄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