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개봉역 맛집] 큰맘할매순대국 : 얼큰 짬뽕순대국

by 시갸 2020. 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ㅋㅋㅋ


요즘 개봉역 근처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가까워서 자주 가고 있는 국밥집 '큰맘할매순대국'에 다녀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ㅎㅎㅎ

 

큰맘할매순대국 메뉴판

 

자주 먹고 있는 메뉴는 순대국, 내장탕인데 오늘은 새로운 메뉴를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새로운 메뉴는 '얼큰 짬뽕순대국'!!! 선택한 이유는 매콤한 게 먹고 싶어서 선택했습니다.


우선 메뉴를 주문하면 깍두기와 김치, 양파/고추장아찌가 공기밥과 함께 나옵니다.

 

큰맘할매순대국 얼큰 짬뽕순대국

 

얼큰 짬뽕순대국에 버섯, 대파, 라면사리, 순대, 굴(?)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순대는 아쉽게도 2~3개... 국물은 짬뽕맛입니다. ㅎㅎㅎ

 

큰맘할매순대국 얼큰 짬뽕순대국 상차림

 

사면사리가 불지 않게 사면사리부터 호로록 호로록~ 먹었습니다. 처음에는 하나도 안 매웠는데.. 한 입, 두 입 먹다 보니 점점 올라오네요. 오~ 매워ㅎㅎ 궁금하시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얼큰 칼칼하니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개봉역 맛집] 큰맘할매순대국 : 얼큰 짬뽕순대국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