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기록 일기 - 87일차 (2022.06.09.) : 바자회 / 퇴근 / 다음날 휴가

by 시갸 2022. 6.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글은 하루 기록 일기 87일차 (2022.06.09.) 바자회, 퇴근, 다음날 휴가로 작성하겠습니다.

 


 

1. 바자회

-직원 대상으로 하는 바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여자 의류와 화장품만 있었고, 이것저것 구경을 했는데... 엄마꺼 옷 몇개와 화장품 몇개를 샀습니다. 계획하지 않은 구매였지만 나름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것들을 고른 것 같아 괜찮은 구매였다고 생각했습니다.

 

2. 퇴근

오늘도 야근을 하고 퇴근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직장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10년 넘게 직장 생활을 하면서 너무 많은 것을 겪어서 그런지 지금 있는 직장에서 힘든 것은 크게 힘들게 느껴지지 않고 있습니다. 아직은 이직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럴 수 있지만 그래도 앞으로도 잘 하고 싶은 마음과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장 생활을 하면서 꾸준히 자기개발을 하고 있는데 오늘보다 내일이 조금더 괜찮고 실력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 힘들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런 내가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화이팅하자!ㅋㅋㅋ

 

3. 다음날 휴가

-다음날 휴가입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ㅋㅋㅋ 예전에 광고에 나온 카피인데 지금도 머리에 남아 있는 것 보면 진짜 잘 쓴 카피라고 생각합니다. 어찌되었든 다음날 휴가로 놀러 갈 생각을 하니 설레네요. 오랫만에 여행이라 더더더 그런 것 같구요. 다음날 휴가니까... 라면 먹고 자야지~ㅋㅋㅋㅋ 이게 무슨 연관성?ㅋㅋㅋㅋ 어찌되었든 라면 2개 끓여서 맛잇게 먹고 조금 쉬다가 잤습니다. 내일 일찍 일어나 출발해야하거든요^^

 


 

 

하루 기록 일기 - 87일차 (2022.06.09.)
: 바자회 / 퇴근 / 다음날 휴가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