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봉사거리 중국집 차이나쿡 칠리탕수육 자장면 : 2022.06.29 하루 기록 일기

by 시갸 2022. 7.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에서는 개봉사거리 중국집 차이나쿡에서 칠리탕수육과 자장면을 먹은 이야기를 중심으로 2022.06.29 하루 기록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개봉사거리 중국집 차이나쿡]

 

 

퇴근해서 동네에서 친구를 만나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어떤 걸 먹을지 친구한테 물어봤으나 생각나는 것이 없다고 했고, 전에 먹었던 기억을 되세겨 개봉사거리 근처의 차이나쿡으로 이동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위에 지도를 보고 참고하세요^^

 

 

중국집이 대부분 9시면 닫는 것 같더라구요.. 다행히 문을 닫지 않았고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아 주문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식사할 때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 받으면서 식사하고 싶어 룸으로 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메뉴는 자장면 2그릇 칠리탕수육 1개를 주문 했습니다. 위에 사진이 주문한 메뉴가 나온 것을 찍은 것입니다.

 

 

평소에 자장면보다는 짬뽕을 선호하는 1인이지만 오늘은 자장면이 땡기는 날이었습니다. 자장면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부추가 몇개 올라간게... 귀엽네요 ㅋㅋㅋㅋ

 

 

자장면의 면과 자장이 잘 섞일 수 있도록 골고루 비벼주었습니다. 윤기가 좔좔 너무 맛있어 보였고 맛있었습니다. 호로록 호로록!ㅋㅋㅋ 면을 끊지 않고 면치기를 해서 먹기도 하고 중간에 끊어 먹기도 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칠리탕수육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 붉은 칠리소스가 달다하면서 매콤했고, 튀김이 바삭바삭 식감이 아주 좋드라구요. 자장면과 번갈아 가며 먹으니 더더 맛있는 것 같았습니다. 하루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마무리 하는 것, 좋지 아니한가요?ㅋㅋㅋㅋ 모두들 행복하세요^^

 


 

개봉사거리 중국집 차이나쿡 칠리탕수육 자장면
: 2022.06.29 하루 기록 일기
블로그 글 작성 완료용!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