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서울역 스무디킹] 쌍화밀크티 (스무디킹코리아 x 광동제약)

by 시갸 2020. 3.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서울역에 있는 스무디킹을 지나던 중 스무디킹코리아 x 광동제약 관련 엑스 배너를 보고 호기심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위에 사진은 서울역에 있는 스무티킹 사진입니다. 스무디킹 앞에 엑스배너 두 가지가 설치되어있는데 눈에 들어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스무디킹코리아 x 광동제약 신메뉴 관련 엑스배너로 쌍화스무디, 쌍화티, 쌍화밀크티 이렇게 세 가지였습니다. 그리고 쌍화스무디 구매 시, 광동쌍화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스무디킹이랑 조금 안 어울리는 조합으로 보이지만 개인적으로 쌍화탕을 좋아하고 호기심에 일단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쌍화밀크티를 주문했고 쌍화밀크티가 나왔습니다. 사진에서는 쌍화밀크티 뚜껑 연 것, 뚜껑 닫은 것, 광동쌍화 1병인데 실제로는 2병이 나왔습니다.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쌍화스무디도 아닌데 한 병을 줬네요.

반세기 최씨고집 광동쌍화 전통 쌍화의 자부심! ㅋㅋㅋㅋ 사실... 쌍화밀크티와 광동쌍화 1병이 같이 나와서... 두 개를 섞어먹으라는 건가? 하는 생각을 했고... 쌍화밀크티가 컵 가득 있어 조금 마시고 넣어야 하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일단 쌍화밀크티를 마셨습니다. 쌍화밀크티의 맛은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란 정도랄까... 오 맛있네요.

어느 정도 먹었길래 광동쌍화 병을 열어 쌍화밀크티에 부었습니다. 그리고 빨대로 섞어서 마셔보니... 안 섞은 게 더 맛있네요 ㅋㅋㅋㅋ 쌍화밀크티와 광동쌍화는 따로 먹어요~ 스무디킹과 쌍화탕이 의외로 잘 어울려서 신기하고 종종 먹을 것 같네요.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달까... 어른들도 좋아할 맛입니다.


서울역 스무디킹에서 마셔본 쌍화밀크티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