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합정 돈까스 맛집] 크레이지카츠 : 특로스카츠 정식(한정수량), 모둠 정식

by 시갸 2020. 3.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합정 돈까스 맛집 크레이지카츠에 다녀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합정역 8번 출구로 나와 대략 5~10분 정도 걸어가면 합정 돈까스 맛집인 크레이지카츠가 나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로 확인 가능합니다.

대기하는 사람들이 크레이지카츠 앞에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대략 PM 05:00 경에 합정 돈까스 맛집 크레이지카츠 앞에 도착했습니다. 크레이지카츠 앞에는 대기할 수 있는 자리가 있었고, 대기 자리 안과 밖에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합정 돈까스 맛집 크레이지카츠 앞에 있는 기둥에 "저녁 대기 작성은 오후 4시부터 진행되며 식사 입장 시간은 오후 5시입니다. 대기 리스트는 입구 우측 벽면에 부착되어 있으니 작석 부탁드리며 명단 호명시 부재일 경우 리스트에서 삭제됩니다. 만석 이후 대기 순번대로 선주문 진행을 합니다. 부재 시 다음 팀 먼저 선주문을 받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내용과 저녁 영업시간,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라는 내용이 함께 게시되어있었습니다.

[크레이지카츠 영업시간]
11:2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크레이지카츠 대기자 명단에 성함과 인원수를 쓰고 골목에서 대기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그런지 대기자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음식을 주문 받고 음식이 나오는 시간을 고려하여 한 팀, 한 팀 천천히 입장하는 것 같았습니다. 대략 20~3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네요. 입장~

합정 돈까스 맛집 크레이지카츠의 테이블은 마주 앉는 자리는 2자리 정도로 확인이 되고 대부분 나란히 앉는 자리로 되어 있었습니다. 마주 앉는 자리, 나란히 앉는 자리 총해서 대략 16~20명이 앉을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에는 냅킨과 종이컵, 히말라야 염암으로 돈까스를 먹을 때 갈아서 찍어먹도록 되어있었습니다.

[돈까스 메뉴]
로스카츠 정식 10,500(평일 런치 9,500) / 히레카츠 정식 11,000(평일 런치 10,000) / 반반 정식(로스, 히레) 12,000(평일 런치 11,000) / 모둠 정식(로스, 히레, 멘치) 16,000(평일 런치 15,000) / 특로스카츠 정식(당일 한정수량) 16,000
*추가 메뉴 : 치즈 퐁듀 / 커리 퐁듀 3,500

[사이드 메뉴]
카츠 산도 8,000 / 멘치 카츠 5,000 / 에비후라이 3,000 / 감자 고로케 3,000 / 반개 우동 4,000

이날 특로스카츠가 한정수량이 하나 남은 이유도 있었고 다른 카츠도 먹어보고 싶어서 모둠 정식 하나, 특로스카츠 정식(당일 한정수량) 하나 주문했습니다.

합정 돈까스 맛집 크레이지카츠의 특로스카츠 정식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왔습니다. 특로스카츠, 샐러드, 공기밥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로스카츠는 도톰하고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합정 돈까스 맛집 크레이지카츠의 특로스카츠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웠습니다. 기름끼가 있고 바싹 익지 않아 느끼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느끼한 것을 좋아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에 드레싱을 부어 느끼하다 느껴질 때 먹으면 느끼함이 싹 사라지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돈까스 소스를 찍어 먹어도 보고, 와사비랑 먹어도 보고, 히말라야 염암을 갈아 찍어먹기도 해보았습니다. 각기 다른 맛으로 골고루 찍어 먹었으나 순위를 메겨보면 와사비랑 먹는 것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합정 돈까스 맛집 크레이지카츠의 모둠 정식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왔습니다. 로스카츠, 히레카츠, 멘치카츠, 샐러드, 공기밥 등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합정 돈까스 맛집 크레이지카츠의 모둠 정식에 나온 로스카츠는 특로스카츠보다 조금 덜 부드러웠습니다. 그러나 느끼하고 기름진 것보다 단백한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더 선호할 것으로 보여졌습니다. 모둠카츠 정식은 다양한 카츠를 맛볼 수 있고 모둠카츠 또한 맛있었으나 개인적으로는 특로스카츠가 더 맛있었습니다. 친구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이것으로 합정 돈까스 맛집 크레이지카츠의 특로스카츠 정식 (한정수량), 모둠 정식 포스팅을 마칩니다.


[합정 돈까스 맛집] 크레이지카츠
: 특로스카츠 정식(한정수량), 모둠 정식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