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온수역 온수맛집] 황가네 : 쭈꾸미볶음 백반

by 시갸 2020. 4.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가족과 함께 온수역 온수맛집 황가네에 가서 쭈꾸미볶음 백반을 먹고 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온수역 온수맛집 황가네는 온수역 5번 출구에서 나와서 5~10분 정도 걸어가면 나옵니다. 온수역 자동차 운전 전문 학원과 온수 공단 가는 길에 있습니다.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온수역 온수맛집 황가네 앞에서 사진을 찍는다는 걸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ㅠㅜ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식점에 들어왔을 때 깔끔한 느낌을 받았고 테이블과 의자 자리여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온수역 온수맛집 황가네의 차림표는 위에 사진을 참고하세요. 차림표를 보고 뭐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쭈꾸미볶음을 먹기로 결정해서 쭈꾸미볶음 3인분을 시켰습니다. "사장님, 쭈꾸미볶음 3인분 주세요."

 

 

주문하고 얼마 안 있어서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애호박 볶음, 도라지 무침, 장조림, 열무김치가 나왔습니다. 모든 밑반찬이 너무 맛있었는데 이중에 도라지 무침은 너무 맛있었습니다. 지금 사진으로 보는데도 그 맛이 생각이 나고 침이고이네요.

 

 

밑반찬이 나오고 얼마 안 있어서 된장찌게와 쭈꾸미볶음이 나왔습니다. 온수역 온수맛집 황가네 찌개와 밑반찬은 매번 바뀔 수 있다고 하네요. 이점 참고하세요.

 

 

온수역 온수맛집 황가네 쭈꾸미볶음에 쭈꾸미와 야채의 비율은 9:1 정도...? 쭈꾸미가 월등히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정말 좋아요. 빨갛게 옷을 입은 쭈꾸미가 깨를 살포시 걸치고 '날 잡셔줍쇼~' 하고 있네요.

 

 

밥을 한 숟가락 떠서 그 위에 쭈꾸미볶음을 올려 먹으니 꿀맛이네요.

 

 

근데, 된장찌게 이게 웬걸 너무 맛있어요. 메인 메뉴만큼 맛있는데, 실화냐... 건더기에는 새우와 각종 야채가 보이네요. 이렇게 맛있는 된장찌개 진짜 오랜만에 먹는 것 같았어요.

 

 


 

온수역 온수맛집 황가네 쭈꾸미볶음 백반 가격은 착하고 맛은 좋아 대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같이 간 가족들도 맛있었다고 이야기하네요. 조만간 또 가야겠네요.

 

 

 

[온수역 온수맛집]
황가네 : 쭈꾸미볶음 백반
포스팅 완료~

 

 

2020/04/11 - [음식, 맛집] - [광명사거리 맛집 / 광사 라멘 맛집] 신짱과 후쿠마루 : 후쿠라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