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송파구 송파나루역 가성비 맛집 : 오레노라멘 - 토리빠이탄라멘 카라빠이탄라멘

by 시갸 2022. 10.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송파구 송파나루역 가성비 맛집 오레노라멘에서 토리빠이탄라멘과 카라빠이탄라멘을 먹은 이아기를 하겠습니다.





송파구 송파나루역 가성비 맛집 오레노라멘은 송파마루역에서 5~7분 정도 걸으면 도착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식당 앞에는 아래 사진과 같은 게시판(?)이 세워져 있었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메뉴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토리빠이탄라멘은  진하고 고소한 라멘, 카라빠이탄라멘은 토리빠이탄라멘의 매콤한 버전입니다. 토리 슈우 라멘은 맑고 감칠맛 있는 라멘, 토리시오라멘은 맑고 깔끔한 맛의 라멘이라고 되어 있네요 ㅋㅋㅋ



식당 안으로 들어가서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자리를 안내 받아 앉았습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대기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송파구 송파나루역 가성비 맛집 오레노라멘의 토리빠이탄라멘, 카라빠이탄라멘의 가격은 각 1만원이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렸습니다.



테이블에는 물티슈, 냅킨, 젓가락, 컵, 반찬용 접시, 무피클(?)가 있었고, 물은 연한 녹차가 시원하게 나왔숩니다.



짠! 송파구 송파나루역 가성비 맛집 오레노라멘의 토리빠이탄라멘와 카라빠이탄라멘가 나왔습니다. 하얀 국물이 이쁘네요 ㅋㅋㅋ



토리빠이탄라멘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흰국물이 뽀야니 너무 이쁘네요ㅎㅎ 비주얼 합격!? 진하고 고소한 국물이 부드럽게 잘 넘어 갔습니다.



다음은 카라빠이탄라멘인데 위에 사진으로 확인 할 수 있듯이 흰 국물 사이에 붉긋붉긋한 게 보이죠? 근데 생각보다 안 매웠어요.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은 그냥 1도 안 맵다 생각할 수 있어요ㅎㅎㅎ 국물이 살짝 얼큰한 정도라 할 수 있어요.



이 두 메뉴다 반숙 계란이 있는데 너무 좋아요ㅎㅎ 반숙란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뜨끈한 국물과 같이 먹으니 완전 맛있고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다 좋은데 조금 아쉬웠던 게 있다면 양? 성인 남성이 먹기에 약간 부족한 느낌이 살짝 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저는 그래서 국물까지 싹 비웠고 무피클(?)을 맛있게 많이 먹었습니다.

그리고 조금 어수선한 느낌이랄까? 음식을 내어 주면서 ~~~말씀해주세요. 라고 했는데 못 들었고 친구에게 물어봤는데 친구도 못 들었다고 했습니다. 지금도 궁금하네요ㅎㅎㅎ 여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송파구 송파나루역 가성비 맛집 : 오레노라멘 - 토리빠이탄라멘 카라빠이탄라멘 블로그 글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