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회냉면, 수육 - 강원도 속초 맛집 : 45년 전통 삼대가 함께 하는 집 오미냉면

by 시갸 2022. 10.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 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강원도 속초 맛집 45년 전통 삼대가 함께 하는 집 오미냉면이라는 곳에 찾아서 회냉면 특 2개와 수육을 시켜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주차를 하고 오미내면에 들어갔습니다. 오미냉면의 입구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들어가기 전 옆에 배너에 안내 되어 있는 것을 사진 찍었습니다. 평소 순번 대기표가 있나봐요. 제가 간 날에는 대기가 없어 바로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순번 대기표는 10시부터 받을 수 있으나 오픈은 10시 30분에 한다고 하네요~~




메뉴판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오미냉면 맛있게 먹는 방법도 옆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미냉면은 물냉면 비빔냉면으로 구분되지 않고 회냉면 단일메뉴라네요.

사장님 오미냉면 특 2개랑 수육 하나 주세요~~




주문하고 바로 가져두 주신 것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오미냉면 맛있게 먹는 방법을 보면 양녕장이 여기 필살기로 생각되었습니다.




한 주전자는 냉면 육수로 냉면에 넣어서 먹으면 되고, 한 주전자는 온 육수로 컵에 따라 먹으면 됩니다.




이어서 수육이 나왔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육은 무말랭이나 보쌈김치가 같이 나오는데 여긴 회냉면에 들어가는 명태회가 같이 나왔습니다. 신기하넹~?




이어서 오미냉면 회냉면이 나왔습니다. 여기에 맛있게 먹는 방법에 있는 내용을 참고해서 본인 스타일대로 만들어 먹어 보세요~~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사진을 잘 찍었넹^^




저는 시킨데로 넣었습니다.




먹어본 소감을 이야기 해보면...

수육은 살코기에 비래 지방(?)이 너무 많은 것 같았습니다. 평범한 수육 맛이랄까..? 부드럽긴했어요~~
오미냉면 회냉면은 양념장을 넣고 설탕을 넣고 육수를 넣는 것이 독특했습니더. 중요헌 것은 맛인데... 이 또한 평범했어요 ㅠㅜ

혹시 내가 이상한 건가 싶어서 같이 간 친구에게 물어봤는데... 저랑 크게 다른 의견은 없는 것 같았습니다. 맛없진 않았어요^^ 강원도 속초에 가게 된다면 한번 잡솨보고 어떤지 알려주세요^^




회냉면, 수육 - 강원도 속초 맛집 : 45년 전통 삼대가 함께 하는 집 오미냉면 포스팅 완료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