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삼청동 루프탑 카페] 골목숲 : 레드와인, 수제뱅쇼, 티라미슈 + 야경(뷰)

by 시갸 2020. 4.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삼청동 루프탑 카페 골목숲에서 레드와인과 수제뱅쇼, 그리고 티라미슈를 먹으며 보는 야경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삼청동 루프탑 카페 골목숲의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이날 친구들과 식사를 하고, 산책할 겸 걸으며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기로 했습니다. 그러던 중 찾은 곳은 삼청동 루프탑 카페 골목숲이었습니다.

 

 

삼청동 루프탑 카페 골목숲 1층에서 레드와인 2잔, 수제뱅쇼 2잔, 티라미슈 1 접시를 주문했습니다. 와인과 뱅쇼는 각 8,000원 티라미슈 5,700원 총금액은 37,700원이었습니다. 주문을 마친 후 루프탑으로 올라갔습니다.

아래 사진은 올라가는 중간에 보이는 것들을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삼청동 루프탑 카페 골목숲 1층에서 2층으로 가는 계단 옆에는 귀여운 인형과 담요가 보였습니다.

 

 

삼청동 루프탑 카페 골목숲 2층에는 노트북을 하는 사람도 있었고, 공부하는 사람이 보였습니다.

 

 

삼청동 루프탑 카페 골목숲 2층과 3층 사이에는 중간층이 존재하고 있는데 창밖을 보며 앉아 있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삼청동 루프탑 카페 골목숲 3층에는 여러 명이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도 있었고, 데이트를 즐기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제일 위층 루프탑에 도착했습니다. 이날 바람이 매우 많이 불어서 그런지 루프탑에 사람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이 없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삼청동 루프탑 카페 골목숲에서 바라보는 야경은 답답한 가슴을 뻥~ 뚫리게 해 주는 것 같았습니다. 같이 간 친구 중 한 명은 몇 주 전부터 등산하러 가고 싶다고 계속 얘기했었는데, 등산해 정상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표현하네요.

 

 

삼청동 루프탑 카페 골목숲 루프탑에 자리를 잡고 이야기를 조금 나누고 있을 때 진동벨이 울렸습니다. 다시 1층으로 내려가 쟁반 2개로 나눠진 레드와인 2잔, 수제뱅쇼 2잔, 티라미슈 1 접시를 받아왔습니다.

 

 

저는 따뜻한 수제뱅쇼를 골랐는데 바람 부는 루프탑에서 따뜻한 뱅쇼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 같아 잘 선택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와인을 고른 친구는 분위기 좋은 곳에서 와인을 마시니 더 맛있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티라미슈는 살짝 얼어있어 살얼음이 씹혔지만 개인적으로 달달하면서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다른 친구는 약간 느낀 한 것 같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삼청동 루프탑 카페 골목숲에서 와인, 수제뱅쇼, 티라미슈, 야경과 함께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포스팅 사진은 개인적으로 너무 못 찍은 것 같아 아쉬움이 남네요. ㅠㅜ 이것으로 삼청동 루프탑 카페 골목숲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삼청동 루프탑 카페] 골목숲
: 레드와인, 수제뱅쇼, 티라미슈
+ 야경(뷰)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