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온수역 온수동 맛집] 황가네 : 점심특선 된장찌개 (가성비 갑)

by 시갸 2020. 4.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온수역 온수동 맛집 황가네에서 점심특선으로 된장찌개를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온수역 온수동 맛집 황가네는 온수역 5번(7호선) 또는 7번(1호선) 출구로 나와서 5~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온수역 온수동 맛집 황가네는 CU와 부동산 마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황가네의 외관은 위에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수역 온수동 맛집 황가네 앞에 게시판에는 점심특선 메뉴가 게시되어 있는데 가격이 5,000원!!! 너무 착한 가격이네요.

 

 

온수역 온수동 맛집 황가네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아 주문을 했습니다. "사장님, 점심특선 2인이요." 거의 주문과 동시에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오늘의 밑반찬은 나물무침과 도라지 무침, 총각김치, 부침개였습니다. 전에 왔는 때 도라지 무침이 그렇게 맛있었는데... 이날도 여전히 맛있네요. 다른 밑반찬 들고 너무 맛있어서 이날 반찬 리필을 2번 했었답니다.

 

 

온수역 온수동 맛집 황가네의 점심특선 메뉴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뚝배기에 담겨서 보글보글 끓는 상태로 나왔습니다.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된장찌개를 앞접시에 덜어서 먹었습니다. 야채와 두부가 많이 들어가서 좋네요.

 

 

온수역 온수동 맛집 황가네는 된장찌개도 맛있고 밑반찬도 맛있어서 참지 못하고 공기밥을 하나 추가해서 먹게 되었네요. 된장찌개 2인분과 공깃밥 추가로 총금액은 11,000원!! 가격도 좋고 맛은 더 좋고 가성비 완전 갑이네요. 든든히 먹고 나왔습니다. 온수역 온수동 맛집 황가네를 다녀오고 특별한 메뉴는 아닐지 모르지만 너무 맛있어서 또 찾아가게 될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온수역 온수동 맛집]
황가네 : 점심특선 된장찌개 (가성비 갑)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