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종로3가역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 : 연어 아보카도 초밥, 연어 아보카도 롤, 필라델피아 롤, 아보카도 사케동, 우삼겹우동

by 시갸 2020. 4.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종로3가역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에서 연어 아보카도 초밥, 연어 아보카도 롤, 필라델피아 롤, 아보카도 사케동, 우삼겹우동을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종로3가역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은 종로3가역 6번 출구로 나와서 10~15분 걸어가면 나옵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종로3가역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에 도착했을 때는 대기를 해야 했습니다. 밖에서 기다리며 뭐를 먹을까 메뉴를 살폈습니다. 그리고 미리 주문을 했습니다.

 

 

종로3가역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에서 연어 아보카도 초밥 6pcs 2개, 연어 아보카도 롤, 필라델피아 롤, 아보카도 사케동, 우삼겹우동 각 1개씩 총 6개를 주문했습니다. 이후 5~10분 기다리니 자리가 나와 들어갔습니다.

 

 

종로3가역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앉은 후 얼마 있지 않아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한 번에 다 나오니 좋네요. 참고로 3명에서 먹었답니다.

 

 

종로3가역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에서 아보카도와 연어 파티를 하는 기분이었습니다. 부드러운 연어와 아보카도가
잘 어울리고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이날 종로3가역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에서 주문한 메뉴 중 인상깊은 메뉴는 필라델피아 롤이었습니다. 얇은 치즈가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작은 깍두기만 한 크기의 치즈가 들어가 치즈의 맛이 확~ 느껴져서 좋네요. 느끼한 것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피하는 게 좋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날 주문한 메뉴 중 유일하게 따뜻한 국물이 있는 우삼겹우동을 중간중간 먹어주니 '시원하다~' 이런 느낌이랄까?ㅋㅋㅋ 딱이네요.

종로3가역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에서 맛있는 음식과 친구와 함께해서 더 맛있고 더 즐거운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하나도 남김없이 먹고 나와서 단추 하나 풀었답니다. 이것으로 종로3가역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에서 먹은 연어 아보카도 초밥, 연어 아보카도 롤, 필라델피아 롤, 아보카도 사케동, 우삼겹우동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종로3가역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
: 연어 아보카도 초밥, 연어 아보카도 롤,
필라델피아 롤, 아보카도 사케동, 우삼겹우동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